[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화장품 부문에서 염색가인이 수상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2025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하고, K-브랜드지수 8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된다.
화장품 부문 수상 브랜드로 선정된 염색가인은 빠르고 간편한 염색 경험을 제공하며 셀프 염색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다. 사용자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 기획력으로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았다.
염색가인의 주력 제품인 ‘3분 새치염색약’은 단 3분 만에 새치를 완벽하게 커버하는 빠른 염색 효과가 특징이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셀프 사용의 간편함을 극대화했으며, 저자극 성분을 사용하여 두피와 모발 손상 걱정을 줄인 점이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쉽고 간편한 사용 방식 덕분에 트렌디한 소비자층에게도 큰 호응을 얻으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는 평이다.
![]() |
| ▲ 롱키원㈜ 제공 |
염색가인 관계자는 “이번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수상은 염색가인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임이 확인된 매우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으로 고객 만족을 높이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수상은 염색가인이 국내 염모제 시장에서 독보적인 제품력과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 염색가인은 이번 수상을 기점으로 브랜드 확장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