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배우 신민아 신규 캠페인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4:38: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이 배우 신민아를 전속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캠페인 광고 '웰컴 투 글램팜(Welcome to GLAMPALM)'을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원하면서 열 손상을 우려하는 소비자들의 ‘딜레마’를 조명한다. 특히 기존 헤어 기기의 한계를 뛰어넘은 독보적 All Ceramic 기술력을 통해 '프리미엄 스타일링의 새로운 기준'을 선도적으로 제시한다. 

 

▲ <사진=글램팜>

 

광고는 글램팜의 대표 제품인 '글램뮤즈 터치 플랫'과 '글램뮤즈 컬링 아이롱'을 함께 소개하며 특허받은 세라믹 발열판과 세라믹 히터 기술을 감각적으로 표현한다.

 

또한 글램팜은 신규 캠페인 온에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특별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업계 최초로 소비자가 자사·타사 구분 없이 헤어기기 인증 사진 한 장만 제출하면 최대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아울러 '웰컴 기프트' 이벤트를 통해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약 6만7000원 상당의 사은품 6종을 증정한다. 사은품은 블랙헤어오일(20ml), 화이트헤어오일(20ml), 캐시미어 트리트먼트(80ml), 꼬리빗, 고데기 키링, 쇼핑백으로 풍성하게 마련된다.

 

글램팜 관계자는 "신민아 배우의 세련되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의 프리미엄 감성과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글램팜이 제안하는 새로운 스타일링 경험과 브랜드 가치를 직접 느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다논,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다논이 요거트의 건강함에 디저트의 달콤한 즐거움을 더한 신제품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건강하게 즐기는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단순한 간식을 넘어 기분 전환 목적으로 디저트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요거트의 건감함에 디저트의 맛

2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블랙 세일 페스타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 세일 페스타(Black Sale Festa)’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블랙 세일 페스타는 연말연시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최대 할인 행사다. 올해는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패키지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더 플라자를 제

3

GEAN ‘2026 GEAN AWARDS’ 개최...e-모빌리티와 카본프리 산업의 미래 주역 찾는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세계전기차협의회(GEAN, Global Electric-Vehicles Association Network)가 주최하고 국제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IEVE)가 주관하는 ‘2026 GEAN AWARDS’가 내년 3월 24일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다. 이번 어워드는 기후위기 대응과 탄소중립(Carbon Free) 실현, 스마트시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