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유학원, ‘어학연수 & 인턴십 설명회’ 개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4 15:51:47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역사와 전통이 있는 유학 전문 기업 종로유학원이 ‘어학연수 & 인턴십 & 워홀 설명회’를 오는 5월 9일 종로본점, 5월 15일 부산지사, 5월 20일은 강남과 대구에서 각각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영어 실력 향상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유와 목표를 갖고 많은 사람들이 어학연수를 선택하고 있다. 더불어 인턴십과 워홀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이다. 어학연수는 미국, 영국, 캐나다, 몰타 등 선택지가 다양한데 국가별 분위기와 특징, 비용이 다르기 때문에 다방면으로 비교해 본 뒤 준비해야 한다.


이번 설명회는 두 개의 세션으로 나뉘어서 진행하고 첫번째 세션에서는 국가별 어학연수 비교를 통해 국가별 특징과 인기 도시, 커리큘럼&방과 후 액티비티, 취향에 따른 국가 및 도시 선택 등에 대해서 소개하고 두번째 세션에서는 캐나다 인턴십 코업에 대해서 유무급 인턴십과 워홀의 장단점 비교, 성공적인 워홀, 인턴십 급여 조건, 비즈니스, 관광, 호텔관광등 세부 취업이 가능한 회사와 인턴십 성공 사례 & 후기를 소개한다.

이번 설명회는 Kaplan 어학교와 ILSC 그레이스톤 컬리지 담당자가 직접 진행을 하는데, Kaplan은 미국, 캐나다, 영국, 아일랜드 등 9개국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는 대형 어학교로 토플, 아이엘츠 준비 및 비즈니스 영어, 다양한 소셜 활동을 통한 회화 실력 향상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ILSC 그레이스톤 컬리지는 사립 직업 전문 학교로 캐나다 내 3개의 캠퍼스가 있고 캐나다 정부의 인증을 받은 프로그램 운영, 비즈니스, 관광, 호텔관광, 테솔 등 다양한 과정을 제공하고 과정 후에는 인턴십 취업을 보장한다.

종로유학원 관계자는 “어학연수, 인턴십, 워홀에 대한 지속적인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하반기 출국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 빠른 준비를 추천한다. 그리고 종로유학원 설명회 참석 고객에게만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설명회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며, 종로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 국가인권위·법무부 개최 ‘기업과 인권 국제포럼’서 AI 윤리 주제로 발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지난 8일 국가인권위원회와 법무부 공동 개최로 진행된 ‘기업과 인권 국제포럼’에 참여해 안전하고 책임 있는 인공지능(AI)을 위한 카카오의 노력을 소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글로벌 규제 동향과 기업의 사례 공유를 통해 향후 국가와 기업, 시민 사회 등이 함께 인권 경영의 전략을 모색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2

SK AX, IBCT와 ‘카테나-X 기반 글로벌 제조 생태계 대응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 AX는 데이터스페이스 전문기업 IBCT와 ‘카테나-X(Catena-X) 기반 글로벌 제조 데이터 생태계 대응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SK AX와 IBCT 양 사는 국내에서 둘 밖에 없는 카테나-X 공식 파트너사로, 이번 협약을 통해 원스톱 엔드 투 엔드 온보딩 서비스를 선보인다. 단순한 컨설팅이나

3

이랜드 클라비스, 25FW '슬림퍼프' 시리즈 선발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 클라비스(CLOVIS)가 지난 8일 25FW '슬림퍼프' 시리즈를 선발매했다고 9일 밝혔다. '슬림퍼프'는 허리 라인을 잡아주는 우아한 실루엣에 경량성을 강조한 클라비스 대표 '경량 다운' 시리즈다. 클라비스는 25FW 시즌 △슬림다운 경량재킷 △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