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6’ 개최…外식·급식 사업자 한자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0 14:42:5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는 내달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6’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4회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서비스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솔루션을 소개하는 B2B 전문 행사로, 외식·급식 사업자와 제조사, 협력사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참여해 산업 현안과 협업 기회를 논의하는 장으로 기능할 예정이다.

 

▲ [사진=CJ프레시웨이]

 

18일에는 사전 초청 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19일에는 일반 관람객 대상 운영이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온라인 식자재 플랫폼과 키친리스 서비스를 중심으로 외식·급식 사업 맞춤형 솔루션과 조리 효율화 상품, B2B 소스 등 실질적 비즈니스 지원 전략이 소개된다.

 

또한 현장에서는 메뉴 시연과 실행 전략 강연, 외식 트렌드 세미나가 진행되며, △우창윤 윔의원 대표 원장 △최종원 데일리픽스 대표 △송길영 시대예보 작가 등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한다. 비즈니스 미팅 공간도 별도 마련해 상담과 협업 논의가 동시에 가능하도록 했다.

 

참가 신청은 CJ프레시웨이 홈페이지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3월 17일까지 등록 시 관람료는 무료다. 현장 등록 관람료는 1만 원, 세미나 참가비는 3만 원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푸드 솔루션 페어 2026은 산업 내 다양한 이해관계자가 한자리에 모여 사업 성공을 위한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라며 “급식·외식 현장의 실질적 고민 해결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H시니어케어 케어엔젤스 ‘뉴김해요양보호사교육원-학원’ 주간반·야간반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경남 김해 지역에서 요양보호사 교육을 고민하는 예비 수강생들을 위해 뉴김해요양보호사교육원에서 주간반·야간반 과정이 동시에 개강된다고 밝혔다. 주간반은 3월 9일~4월 17일, 야간반은 4월 13일~6월 18일로 운영되며, 집중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부터 직장 병행·경력 전환을 준비하는 수강생까지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2

우리금융, 대학생 서포터즈 밀라노 동계올림픽 파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2026 밀라노 동계올림픽의 뜨거운 열기를 생생하게 전하기 위해 대학생 특파원단 ‘팀우리 서포터즈’를 밀라노 현지로 파견한다고 10일 밝혔다. ‘팀우리 서포터즈’는 단순히 지켜보는 관람객이 아니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Team Korea)의 든든한 지원군이자, 올림픽의 감동을 실시간으로 퍼 나르는 ‘분위기 메이커

3

KB국민은행, ‘KB시니어 행복 라운지’ 오픈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10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가좌동점에 라운지 형태의 특화 점포인 ‘KB시니어 행복 라운지’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KB시니어 행복 라운지’는 포용금융 실천의 일환으로, 고령층을 비롯한 금융 취약계층이 보다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성된 시니어 고객 맞춤형 공간이다. 이번에 문을 연 라운지에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