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4:43:23
  • -
  • +
  • 인쇄
신규 동료 출시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SSR+ 등급 동료 '가오리 라헬'과 SSR 등급 '금빛 잉어 주'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 가오리 라헬 이미지 [사진=넷마블]

가오리 라헬은 보물을 탐지하는 가오리를 데리고 다니는 라헬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다. 가오리를 활용한 필살기와 방어력 증가, 회복 스킬을 통해 강력한 스택형 대미지를 구사하는 마법사로 등장한다.

금빛 잉어 주는 로 포 비아 가문과 포 비더 가문의 전쟁에서 등장한 인물로, 광역 공격과 에너지 회복 스킬을 보유한 원거리 캐릭터다.

잉어 드론을 이용한 흡혈, 순간이동, 은신 능력을 활용해 전투에서 안정적인 원거리 캐릭터 역할을 수행한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9월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SSR+ 가오리 라헬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