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독일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 휘슬러코리아(대표이사 이경우)는 압력솥 출시 70주년을 기념해 10월 한 달간 역대급 감사 축제 ‘휘슬러 페스타’를 진행하다고 밝혔다.
‘휘슬러 페스타’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백화점, 아울렛 매장 및 온라인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온,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압력솥, 냄비, 팬, 쿡탑, 조리도구 등의 베스트 셀러부터 수퍼 프리미엄 라인까지, 휘슬러의 모든 제품을 최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미출시된 스페셜 압력솥과 1400만원 상당의 휘슬러 제품 등 스페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 |
▲휘슬러코리아, 압력솥 출시 70주년 기념 '휘슬러 페스타' 진행[사진=휘슬러코리아] |
휘슬러 페스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는 이다 컬렉션과 오리지널 프로피 컬렉션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휘슬러의 수퍼 프리미엄 라인인 솔라임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더불어 백화점 매장으로 구형 솔라임 압력솥을 가지고 오면 최신 솔라임 S5 압력솥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보상 판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휘슬러 페스타’는 압력솥 7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행사인 만큼, 페스타 기간동안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70명을 선정해 더 특별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휘슬러클럽 회원이라면, 페스타 기간동안 오프라인 매장인 백화점과 아울렛에서 제품을 구매 시 압력솥 7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리미티드 압력솥을 포함한 1,400만원 상당의 휘슬러 제품을 70명에게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온라인 매장인 네이버 스토어의 휘슬러 멤버십 라운지 회원이라면, 제품 구매 시 비타퀵 그린 압력솥을 포함해 1,000만원 상당의 휘슬러 제품을 70명에게 경품으로 주는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휘슬러는 1953년 세계 최초로 특허 받은 다단계 압력 밸브를 부착한 첫 압력솥을 선보였다. 휘슬러 압력솥의 출시를 시작으로 압력솥은 처음으로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될 수 있었다. 이는 휘슬러가 프리미엄 쿡웨어 브랜드로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이 되었으며, 이후에도 수많은 압력솥 관련 특허를 출원하고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휘슬러는 압력솥의 기능과 품질을 70년간 발전시켜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