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엠버 앤 블레이드’ 포트나이트 컬래버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4:48:57
  • -
  • +
  • 인쇄
내년 ‘엠버 앤 블레이드’ 정식 발매
‘포트나이트’에 ‘펜릭스’ 등 주요 캐릭터 코스튬 추가
스팀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 통해 데모 플레이 가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28일 자체 개발 프리미엄 서바이버 라이크 신작 ‘엠버 앤 블레이드(Ember and Blade)’가 에픽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포트나이트(Fortnite)’와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션(이하, 컬래버)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엠버 앤 블레이드와 포트나이트 컬래버 이미지 [사진=라인게임즈]

이번 컬래버는 ‘엠버 앤 블레이드’의 에픽게임즈 스토어 입점을 기념해 라인게임즈와 에픽게임즈 양사 협의 하에 결정됐다.

내년으로 예정된 ‘엠버 앤 블레이드’ 발매 시점에 맞춰 포트나이트에 ‘펜릭스’를 비롯한 ‘엠버 앤 블레이드’ 주요 캐릭터 코스튬이 추가되는 형태로 컬래버가 진행될 예정이다.

‘엠버 앤 블레이드’는 지난 10월 에픽게임즈의 글로벌 게임 유통 플랫폼인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했다. 스토어 입점과 함께 Top Demos 부문 1위 타이틀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기대작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라인게임즈 관계자는 “글로벌 흥행작 ‘포트나이트’와 캐릭터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매우 기대된다”며 “’포트나이트’ 팬들에게 ‘엠버 앤 블레이드’의 매력을 제대로 전달할 수 있도록 에픽게임즈와 협의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엠버 앤 블레이드’는 서바이버 장르와 소울류 장르의 특성을 결합한 타이틀로, 자유로운 캐릭터 성장과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절제된 색채감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글로벌 기대작으로 평가받는 가운데 액트(Act)2까지 즐길 수 있는 사전 체험판이 공개 돼 있으며, 에픽게임즈 스토어 및 공식 스팀 페이지를 통해 플레이를 즐겨볼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추가 개발을 거쳐 내년 중 타이틀 정식 발매를 진행한다는 목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 해외 단독 병원… 365mc 인니 4호점 론칭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365mc가 인도네시아 수도 자카르타 중심가에 단독 건물 병원을 개원하며 동남아시아 바디 컨투어링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365mc는 국내 의료 브랜드 최초로 해외 현지에서 단독 건물을 매입해 인도네시아 4호점 람스 전문 병원을 개원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해당 지점은 올해 상반기 개원을 목표로 관련 절차가 진행 중이다

2

[메가 Hit] ‘뷰센28·뷰센C’ 히트… 오스템파마 기능성 치약 시장 선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파마가 기능성 치약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회사는 2017년부터 2025년까지 기능성 치약 누적 판매량이 2,500만 개를 돌파했다고 최근 밝혔다. 본격 판매 이후 8년 만에 이룬 성과로, 특히 최근 2년간 전체 판매량의 40%에 해당하는 1,000만 개가 판매되면서 가파른 성장세를 입증했다.오스템파마는 ‘뷰센(Vus

3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