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산양100’ X ‘베이비브레짜’ 협업 이벤트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4:49: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신생아 전용 분유 '앱솔루트 산양100'이 글로벌 육아가전 브랜드 '베비브레짜(Baby Brezza)'와 오는 14일까지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100일간의 수유파트너’ 이벤트는 수유가 처음이라 막막한 예비맘, 신생아맘 등 수유에 대한 고민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사진=매일유업]

 

댓글로 수유와 관련된 걱정과 고민을 나누면 추첨을 통해 1등 ‘베이비브레짜 분유제조기’와 ‘앱솔루트 산양100’ 6캔으로 구성된 ‘100일 수유 세트’(3명), 2등 ‘앱솔루트 산양100’ 본품(30명), 3등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기프티콘(50명) 등 선물을 증정한다. 앱솔루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오는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는 9월 17일에 발표된다.

 

매일유업의 ‘앱솔루트 산양100’은 아기 성장의 골든타임인 출생 후 첫 100일을 타겟으로, 소화 흡수가 편안한 A2-베타(β)카제인 단백질과 중쇄지방산을 함유해 아기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다. 

 

쌀 전분을 배합한 과학적 탄수화물 설계로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불규칙한 신생아의 수유텀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베이비브레짜’의 자동 분유제조기는 터치 한 번으로 단 7초 만에 분유별 최적의 농도와 일정한 온도의 분유를 완성해 야간 수유나 급하게 분유를 타야 할 때 초보 부모의 수고를 덜어주는 핵심 육아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출산율 반등이라는 희망적인 신호 속에서 새로운 생명을 맞이하는 가정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신생아 첫 100일은 아기의 성장발달뿐만 아니라 부모와 아기가 서로 적응해 규칙적인 수유텀을 만들어 가는 중요한 골든타임"이라며 "아기의 편안한 소화를 돕는 ‘앱솔루트 산양100’과 빠르고 정확한 수유를 돕는 ‘베이비브레짜’가 만나 최고의 수유 파트너로서 부모들의 든든한 육아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발표, 웅진씽크빅 1위 등극 속 비상교육 2위 하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교육 상장사 부문 1위에 웅진씽크빅이 선정됐다고 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 인덱스 등의 가중치

2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3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