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글로벌 사전 예약자 200만명 돌파

최낙형 / 기사승인 : 2021-02-08 14:49:53
  • -
  • +
  • 인쇄
지난달 28일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후 10일만에 200만 돌파
서머너즈 워 IP 파워와 스릴 넘치는 PvP 전투 콘텐츠 통해 관심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이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백년전쟁은 지난달 28일 13개국 언어로 마련된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열흘 만에 예약자 수 200만명을 돌파해 전 세계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사진=컴투스 제공]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마치 실제와 같은 스릴 넘치는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글로벌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강력한 IP 파워와 지난해 실시한 테스트의 호평 등을 기반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 이전부터 빠르게 예약자들이 몰리며 글로벌 흥행의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최근에는 ‘2021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백년전쟁의 한층 향상된 개발 버전을 최초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컴투스는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약 20만명이 참여한 지난 테스트의 데이터를 토대로 게임의 접근성은 높이고 전투의 재미는 더욱 키워나간다는 계획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백년전쟁에 보여준 글로벌 게임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에 감사를 드린다”며 “모든 유저들이 백년전쟁 만의 스릴감 넘치는 전투 플레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샘표, ‘2025 소비자 ESG 혁신대상’ 환경혁신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지난 19일 서울시 영등포구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5 소비자 ESG 혁신대상’에서 ‘환경혁신상(제로웨이스트 부문)’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소비자 ESG 혁신대상’은 지속가능한 미래와 소비자 복지 실현에 기여하는 기업을 시민사회에 알리기 위해 소비자단체 미래소비자행동과 소비자권익포럼 등이

2

광동제약 가산문화재단, 장학사업 공로로 국무총리 표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의 공익재단 가산문화재단은 교육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25년 국민교육발전 유공 포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민교육발전 유공 포상은 교육부가 주관하는 국가 시상으로, 교육 환경 개선과 미래 인재 육성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수여한다. 가산문화재단은 취약계층 맞춤형 장학 사업

3

에어부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20만명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20만명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에어부산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 20만명을 달성하기까지 총 308개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왔다. 항공 정보 및 상식, 승무원 비행 업무 및 직무 소개 등 콘텐츠로 인기를 얻어 현재 채널의 누적 조회 수는 약 8900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