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화이트 와인 기획전 연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2 14:50: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븐일레븐 지난 1일부터 ‘얼.죽.화(얼어 죽어도 화이트 와인)’를 테마로 한 ‘화이트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화이트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30% 상승하는 등 겨울철에도 화이트 와인을 즐기는 ‘얼.죽.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까지 더한 가성비 화이트와인 8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1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인기 와인을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먼저 독일의 대표적인 화이트와인 ‘벡스 리슬링’을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고, 상큼한 과일향과 청량한 산미가 매력적인 ‘머드하우스 라파우라 쇼비뇽블랑'과 ‘배비치블랙 쇼비뇽블랑' 그리고 일상속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더 피플스 쇼비뇽블랑'과 과실의 신선한 풍미와 미네랄리티가 돋보이는 ‘르 그랑 까이유 쇼비뇽블랑' 등은 2만원대 극 가성비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분류되는 3만원대 상품으로는 견고한 구조감과 부드러운 질감의 조화가 우수한 ‘부샤 부르고뉴 샤도네이’와 뉴질랜드 대표 쇼비뇽블랑인 ‘라파우라 불파독’ 그리고 영롱하고 밝은 레몬색상과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라 스피네따 비앙코스피노 모스카토 다스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토스페이 머니/계좌 결제, 롯데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애플페이 제외) 이용 시 최대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세븐일레븐은 얼.죽.화 화이트 와인 기획전과 함께 새로운 앙리마티스 와인볼 시리즈 '하트 와인볼 로제'도 지난달 31일 출시했다. 출시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3캔 1만 2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트 와인볼 로제’는 올해 순차적으로 선보인 세븐일레븐 히트상품 '앙리마티스 와인볼' 시리즈의 후속 상품으로 프랑스 화가 앙리마티스의 대표작 '꾀흐 드 아므르 에쁘리(Coeur d'Amour Eprit)'를 라벨 디자인에 담아 예술적 감성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살렸다. 은은한 스파클링감과 핑크빛 컬러로 MZ세대 고객들의 SNS 인증샷 욕구를 자극해 크리스마스, 빼빼로데이, 연말 홈파티 등 다양한 겨울 시즌 행사를 겨냥했다.

 

세븐일레븐은 ‘카티아 레드 와인볼’, ‘나디아 화이트 와인볼’, ‘와인볼 소비뇽블랑’에 이은 ‘하트 와인볼 로제’ 출시로 ‘앙리마티스 와인볼’ 시리즈 상품을 4종으로 늘렸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와인담당 MD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11월에도 시원한 화이트 와인을 찾는 ‘얼.죽.화’ 트렌드가 강화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해 홈파티용은 물론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 선물용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야구장에 부라보콘 뜬다”…해태아이스, 2026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아이스는 대표 제품 ‘부라보콘’이 ‘2026 KBO 리그’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부라보콘은 2026 KBO 리그 정규 시즌을 비롯해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 주요 경기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 리그 경기 생중계가 이뤄지는 TV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노출이 진행된다. 올스타

2

휠라, 제주 신제주점 리뉴얼 오픈…관광·지역소비 교차 상권 공략 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휠라가 관광 수요와 지역 소비가 결합된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국내 거점 확대에 나섰다. 미스토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는 지난달 제주시 연동 신광로 일대에 신제주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주점이 위치한 연동은 2030 제주도민과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한 지역이다. 로드숍 중심의 패션 소비가 꾸준히 이뤄지는 상권으로

3

애경산업, 차병원과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성과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과 피부 장벽 간 상호작용을 규명한 연구 성과를 SCI급 학술지에 게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차병원 피부과 신정우 교수 연구팀과 공동으로 수행됐다. 연구 결과는 SCI(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급 학술지인 대한피부과학회(Annals of Dermatology)에 게재됐다. 연구진은 피부 마이크로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