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화이트 와인 기획전 연다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2 14:50: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븐일레븐 지난 1일부터 ‘얼.죽.화(얼어 죽어도 화이트 와인)’를 테마로 한 ‘화이트와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1월 화이트 와인 매출이 전년 대비 30% 상승하는 등 겨울철에도 화이트 와인을 즐기는 ‘얼.죽.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까지 더한 가성비 화이트와인 8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1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인기 와인을 선보여 고객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먼저 독일의 대표적인 화이트와인 ‘벡스 리슬링’을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고, 상큼한 과일향과 청량한 산미가 매력적인 ‘머드하우스 라파우라 쇼비뇽블랑'과 ‘배비치블랙 쇼비뇽블랑' 그리고 일상속에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더 피플스 쇼비뇽블랑'과 과실의 신선한 풍미와 미네랄리티가 돋보이는 ‘르 그랑 까이유 쇼비뇽블랑' 등은 2만원대 극 가성비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분류되는 3만원대 상품으로는 견고한 구조감과 부드러운 질감의 조화가 우수한 ‘부샤 부르고뉴 샤도네이’와 뉴질랜드 대표 쇼비뇽블랑인 ‘라파우라 불파독’ 그리고 영롱하고 밝은 레몬색상과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라 스피네따 비앙코스피노 모스카토 다스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토스페이 머니/계좌 결제, 롯데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애플페이 제외) 이용 시 최대 2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 한다.

 

세븐일레븐은 얼.죽.화 화이트 와인 기획전과 함께 새로운 앙리마티스 와인볼 시리즈 '하트 와인볼 로제'도 지난달 31일 출시했다. 출시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3캔 1만 2천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트 와인볼 로제’는 올해 순차적으로 선보인 세븐일레븐 히트상품 '앙리마티스 와인볼' 시리즈의 후속 상품으로 프랑스 화가 앙리마티스의 대표작 '꾀흐 드 아므르 에쁘리(Coeur d'Amour Eprit)'를 라벨 디자인에 담아 예술적 감성과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동시에 살렸다. 은은한 스파클링감과 핑크빛 컬러로 MZ세대 고객들의 SNS 인증샷 욕구를 자극해 크리스마스, 빼빼로데이, 연말 홈파티 등 다양한 겨울 시즌 행사를 겨냥했다.

 

세븐일레븐은 ‘카티아 레드 와인볼’, ‘나디아 화이트 와인볼’, ‘와인볼 소비뇽블랑’에 이은 ‘하트 와인볼 로제’ 출시로 ‘앙리마티스 와인볼’ 시리즈 상품을 4종으로 늘렸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와인담당 MD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11월에도 시원한 화이트 와인을 찾는 ‘얼.죽.화’ 트렌드가 강화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화이트 와인으로 구성해 홈파티용은 물론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 선물용으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엠퍼메니쉬, “오메가-3·비타민D, 고령화 시대 핵심 영양 솔루션” 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영양·건강·뷰티 기업 디에스엠퍼메니쉬코리아(dsm-firmenich Korea)가 오메가-3와 비타민D를 고령화 시대의 핵심 영양 솔루션으로 제시했다. 세계 최대 규모 노화 임상연구 ‘DO-HEALTH’ 최신 결과를 통해 생물학적 노화 조절 가능성을 제시하며, 두 영양소가 건강수명(Healthy Longevity) 연장에 기

2

대한항공, 에어버스 친환경 A350F 화물기 도입…연료·탄소 40% 절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한항공이 에어버스의 차세대 대형 화물기 ‘A350F’ 신규 고객사로 합류했다.대한항공은 기존 A350-1000 여객기 주문분 7대를 A350F 화물기로 전환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로써 대한항공은 세계 유일의 신형 대형 화물기 A350F를 도입하는 신규 항공사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브누아 드 생텍쥐페리 에어버스 상용기 부문

3

한진, ‘원클릭 커넥트’로 K-브랜드 글로벌 쇼핑 시즌 공략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진이 글로벌 커머스 파트너와 국내 유망 셀러를 연결하는 교류 프로그램 ‘원클릭 커넥트(One Click Connect)’를 통해 K-브랜드의 연말 글로벌 쇼핑 시즌 공략을 지원한다.이를 위해 한진은 오는 11월 5일 ‘원클릭 커넥트’ 하반기 웨비나를 개최한다. ‘원클릭 커넥트’는 한진이 국내 셀러를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