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김완선, '왓츠인 마이백'에서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 소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8 14:53:00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동안의 아이콘으로 지목되는 가수 김완선이 콘텐츠 ‘왓츠인 마이백’에 출연해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를 소개했다.

 

▲ 글로우비 제공


왓츠인 마이백은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의 메인 콘텐츠로, 수많은 셀럽이 출연한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셀럽들이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소개하며, 본인만의 꿀팁도 아낌 없이 알려주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김완선은 왓츠인 마이백에서 딥 클렌징,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를 사용한다고 말했다. 또한 “하루에 10분 투자로 피부 전체적으로 케어가 가능하다”라며 “작은 기기에 이온 딥클린, 이온 모이스처, EMS+RF, 쿨링 기능이 다 들어있어 피부 깊은 곳까지 관리할 수 있다”고 전했다.

글로우비에 따르면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는 딥클린 모드로 피부 속 잔여물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고, 고밀도 EMS 및 고주파 RF 모드로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 등 홈케어에 활용할 수 있다. 사용 방법이 간편해 누구든 쉽게 필요한 부분에 활용 가능하며, 피부 관리 후 쿨링모드로 마무리하여 열 온도까지 낮출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입장이다. 

김완선이 소개한 ‘글로우비 고주파 마사지기’는 글로우비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