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23FW 캠페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5 14:54: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캐주얼 브랜드 ‘에잇세컨즈(8seconds)’는 언제나 새로운 스타일로 나만의 멋을 추구하는 20대를 겨냥해 올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특히 에잇세컨즈는 '아니.근데.진짜 나, 좀 멋있네’를 캠페인 타이틀로 걸고,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 특성에 맞춰 고객들의 스타일 가능성을 확장시킨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에잇세컨즈, '23FW 캠페인 진행[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다양한 스타일로 나를 멋지게 꾸밀 줄 아는 친구들의 일상을 인스타그래머블하게 만드는 순간을 비주얼 컨셉으로 잡았다. 힙시크룩, 캐주얼룩, 프렌치 페미닌룩, 댄디/캐주얼룩, 톤온톤 시밀러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일상에서의 담백함과 특별함을 찾게 했다.

에잇세컨즈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레더 아우터, 데님, 스웨터, 트위드 재킷 등은 물론 프리미엄 라인 아이템과 바시티 재킷, 캐주얼 후디 등 트렌디하고 다양한 아이템 스타일링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캠페인 메인 영상 뿐 아니라 숏폼 콘텐츠를 선호하는 트렌드에 맞춰 모델별 숏폼 콘텐츠를 제작했다. 다양한 스타일과 트렌드를 일상 속 다채로운 모습으로 커뮤니케이션 해나 갈 계획이다.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8초 TV’ 등 오운드 미디어는 물론 TVC, 디지털 플랫폼 등을 통해 콘텐츠를 공개할 방침이다.

이밖에 이번 캠페인 기간 바이럴 이벤트, 아우터 프로모션 등을 다양한 활동을 토대로 소비자 참여형 콘텐츠를 통한 차별화된 브랜딩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종학 에잇세컨즈 운영담당은 “에잇세컨즈의 브랜드 가치를 젊은 층의 문법으로 소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라며, “젊은 층은 일상에서도 특별함을 찾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에잇세컨즈의 스타일을 바탕으로 쿨하고 자신감있는 태도를 겸비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올 가을겨울 시즌 프리미엄 라인을 강화한다.

표현의 개방성과 취향의 다양성을 존중하는 젠지(Gen Z) 세대를 위한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가치인 ‘타임리스 에센셜’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에센셜 라인 ‘에디션에잇(EDITION8)’을 선보였다.

에잇세컨즈의 모든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함께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을 통해 판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600억원 규모 소상공인 대출 지원
[메가경제=최정환 기자]KB국민은행은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경영 안정을 지원하기 위해 신용보증재단중앙회에 40억원 규모의 특별출연을 실시하고, 이를 바탕으로 총 600억원 규모의 대출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지난 2024년 30억원의 특별출연으로 450억원 규모의 대출을 지원한 데 이은 후속 협약으로 마련됐다. 해당 출연금으로 마련된 대출한

2

[신년사] 류진 한경협 회장 "낡은 규제 걷어내야 산다"…'뉴 K-산업'으로 경제 체질 대전환 촉구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류진 한국경제인협회 회장이 "낡은 제도는 과감히 버리고 기업하기 좋은 나라, 투자하기 좋은 나라가 돼야 한다"며 한국 경제의 체질 개선을 강조했다. 류 회장은 이를 통해 '뉴 K-인더스트리(K-산업)' 시대를 열어야 한다고 당부했다. 류 회장은 29일 발표한 '2026 신년사'에

3

에버엑스, 국내 최초 무릎 통증 디지털치료기기 ‘모라 큐어’ 식약처 허가 획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근골격계 디지털 헬스케어 기업 에버엑스(대표 윤찬)는 자사가 개발한 디지털치료기기 ‘모라 큐어(MORA Cure)’가 슬개대퇴통증(Patellofemoral Pain Syndrome)을 적응증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허가는 국내 디지털치료기기가 기존의 정신건강, 호흡기, 이명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