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정규 리그 ‘KRPL’ 참가자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1 14:55:09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의 정규 리그 ‘2021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리그 시즌1(이하 KRPL)’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카러플’의 첫 번째 정규 e스포츠 대회로 막을 올리게 되는 ‘KRPL’은 내달 12일과 13일 양일간 개인전, 팀전 온라인 예선을 시작으로 오는 8월 14일까지 최강자를 가리기 위한 레이스를 이어간다. 이번 리그는 VSPN이 주관 방송사로 참여하며, 상금은 2억 원 규모다. 

 

▲ 넥슨 제공


넥슨은 내달 6일까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레전드 등급 이상 4~5인으로 구성된 팀과 개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후 모집 종료 기준 팀원 랭킹 포인트 합산 상위 32개팀과 랭킹 포인트 상위 128명의 개인 선수를 선정하고 내달 10일 최종 참가자를 발표한다.

이와 함께 ‘KRPL’에 출전하는 선수들이 안정적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게 돕는 팀 지원 프로젝트도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팀을 구성하고 신청서를 제출한 팀 중 평가 기준에 따라 상위 2개 팀을 선정하고, 팀 지원금과 체계적인 연습 환경, 2021 KRPL 시즌1 팀전 본선 시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위 2개 팀에 선정되지 않아도 최소 기준에 부합하는 팀에게는 시드를 제외한 팀 지원 정책을 적용한다.

‘KRPL’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