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엘리펀트, 메가 스토어 스페이스 성수로 브랜드 가치 강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5:13:4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블루엘리펀트는 오는 29일 스페이스 성수를 통해 브랜드 체험형 매장을 선보이며 기업 가치 강화에 나선다.

 


1000평 규모 매장은 12m 스피어 미디어 아트, 700종 아이웨어, 서울 에디션과 ACTIVE 라인을 포함해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개방형 구조와 카페·루프탑 운영으로 체류형 공간을 구축하며, 국내외 확장을 위한 전략적 발판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스페이스 성수는 지상 1층부터 루프탑 4층까지 이어지는 플래그십 공간으로, 브랜드 콘셉트인 ‘새로운 시선의 가치’를 체험형 공간으로 확장한 매장이다. 오프닝 테마는 ‘환상의 광장(Fantasy Square)’으로, 개방형 구조와 대형 공간 구성을 통해 아이웨어를 보다 넓은 라이프스타일 영역에서 소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특히 매장 중앙에는 지름 12m 규모의 구(球) 형태 스피어(Sphere) 오브제가 설치돼 다양한 미디어 아트가 상영된다. 이 공간은 예술·디지털 콘텐츠를 접목한 상징적인 요소로, 스페이스 성수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블루엘리펀트 관계자는 “아이웨어 단일 카테고리로 메가 스토어를 선보이는 것은 브랜드 철학을 공간으로 보여주는 의미 있는 도전”이라며 “아이웨어 경험이 익숙하지 않을 수 있는 대중을 고려해, 누구나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설계했다. 통유리 파사드와 스피어 미디어 아트 역시 이러한 방향성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스페이스 성수가 성수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엘리펀트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제주, 미국 LA 등 국내외 주요 도시로의 확장을 추진하며 글로벌 브랜드 도약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문화재단, 장학생 학술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문화재단이 ‘장학생 학술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8일 밝혔다. 2023년도부터 연말을 앞두고 진행해온 이번 학술제는 대상문화재단에서 지원하고 있는 장학생들이 한 해 동안 수행한 주요 연구 과제를 함께 공유하며 성과를 나누는 자리다. 지난 27일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행사에는 대상그룹 주요 내빈과 재단 장학생 등 총 1

2

아이스크림에듀, ‘맞춤형 교육’ 연구 논문 국제 학회 2건 채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원하는 ‘맞춤형 교육을 위한 과정 중심 평가(학습 진단) 인공지능 기술 개발’ 연구과제 수행을 통해 작성한 연구논문 2건이 국제학회에 채택됐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주관기관인 데이터드리븐 및 건국대학교 교육데이터과학연구소와 함께 학습자의 성취 수준과 학습 행동을 분석해 최적의 학습

3

오뚜기, 정통 일식을 구현한 ‘오즈키친 가라아게’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증가하는 간편식 수요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오즈키친 가라아게’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최근 외식비 부담이 커지면서 치킨류를 포함한 외식 메뉴를 간편식으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그 중 일본식 치킨인 가라아게는 바삭한 식감과 촉촉한 육즙으로 MZ세대는 물론 전 세대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인다. 오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