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키슈에뜨, 모델 '안유진 효과' 톡톡…가을신상 없어서 못 판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5 15:18: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여성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가 모델 안유진 효과에 힘입어 23년 가을상품의 판매 반응이 뜨겁다.

럭키슈에뜨는 올해부터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을 대변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아이브 안유진을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시즌에는 ‘젠틀 카리스마(GENTLE CHARISTMA)’를 주 콘셉트로, 안유진의 시크한 매력과 경쾌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보여주는 다채로운 캠페인 화보를 선보이며 MZ세대 여성 고객층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럭키슈에뜨, 모델 '안유진 효과' 톡톡[사진=코오롱FnC]

8월에 공개된 화보 속 안유진은 가을과 어울리는 차분한 색상의 상품과 독특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눈길을 끈다. 가을 주력 상품이자 안유진이 화보에서 착용한 럭키슈에뜨의 ‘프릴 장식 브이넥 카디건’과 ‘프릴 레터링 자카드 스커트 풀오버’는 출시 이후 3주 만에 완판, 현재 리오더가 진행될 만큼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리본 포인트 스트라이프 셔츠 원피스’는 허리에 커다란 리본 장식과 소매 볼륨이 유니크한 상품으로 한층 우아하고 성숙한 분위기의 안유진을 보여준다. 해당 제품 역시 출시 이후 3주 만에 70%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이외에도 안유진이 착용한 재킷, 액세서리 등 대다수 상품의 반응이 좋아 가을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럭키슈에뜨의 매출 상승세는 안유진 효과와 함께, 신상품이 출시될 때마다 구사하고 있는 ‘먼세븐(MON7)’ 판매 전략도 한몫하고 있다. ‘먼세븐’은 매장 출시 7일전 온라인을 통해 신제품을 선 오픈하는 럭키슈에뜨 만의 판매 방식이다. 이는 디지털 환경에서 캠페인 및 영상 콘텐츠를 먼저 노출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친밀도 상승 및 선 경험 효과를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하는데 일조하고 있다.

럭키슈에뜨 관계자는 “브랜드의 유니크한 감성과 무대와 예능을 넘나들며 맹활약하는 안유진의 팔색조 매력이 맞아떨어져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가을 캠페인에 이어 올 하반기까지 럭키슈에뜨 속 다양한 안유진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럭키슈에뜨 신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위메이드커넥트, 서브컬처 RPG 신작 '노아' 지스타 2025서 첫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레트로캣이 개발하고 위메이드커넥트가 서비스하는 서브컬처 RPG 신작 ‘노아(N.O.A.H)’를 13일부터 오는 16일까지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5’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를 통해 처음으로 유저들에게 선보이는 ‘노아’ 부스는 참관객이 게임의 세계관과 분위기를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

2

"중형 택시도 이제 원하는 시간에 탄다" 카카오택시, 사전 예약 기능 확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대형 택시에만 적용됐던 사전 호출 기능을 중형 가맹 택시로 확대할 예정이다. 경쟁사들의 혜택 강화에 대응해 중형 택시 예약 기능을 추가하며 경쟁력 제고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르면 이달 중순부터 중형 가맹 택시 사전 호출 기능을 시범 도입할 계획이다. 해당 기간 동안 이용

3

컴투스, 서머너즈 워 업데이트 'TOMORROW'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서머너즈 워 : TOMORROW(투모로우)’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 시간 대비 성장 효율을 높이고 균형 잡힌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보상을 선보였다.먼저, ‘아메리아의 행운’과 ‘탐색 전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