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K-매운맛 불닭 파이·피자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2 15:23: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23일 한국의 매운맛을 입힌 불닭 파이 2종과 불닭 피자 1종을 출시한다.


탐앤탐스는 올 1월 베스트 메뉴인 ‘프레즐’에 대표 K-푸드 ‘떡볶이’를 접목시킨 ‘K-PREZEL’의 첫 주자로 ‘떡꼬치 프레즐’을 출시한데 이어, 이번에는 불닭을 활용해 한국의 매운맛 일명 ‘K-SPICY’를 제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 탐앤탐스, K-매운맛 불닭 파이·피자 출시

새롭게 출시되는 불닭 파이 2종과 불닭 피자는 매운맛을 맛있게 풀어내어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평소 매운 음식을 자주 즐기는 매운맛 마니아들과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할 때면 매운 음식을 찾는 이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렬한 매운맛을 자랑하는 ▲불닭 파이는 바삭한 파이 안에 매콤한 소스를 가득 품어, 한입 베어 물 면 입안 가득 촉촉하고 진한 소스를 그대로 맛볼 수 있다. 매운맛이 살짝 부담스럽다면 ▲불닭 마요 파이를 추천한다. 매운 소스와 마요네즈가 만나 한층 부드러운 식감을 선사하며, 적당히 매콤한 로제 맛을 느껴볼 수 있다. 파이 속에 들어있는 치킨과 치즈는 매운 소스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혀끝에 남는 얼얼한 맛이 매력을 더한다.

▲불닭 피자는 기존의 클래식한 또띠아 피자에 매운 소스를 더해 더욱 맛있는 피자를 완성시켰다. 짭짤함과 매콤함이 적절히 조화를 이뤄 맛있게 매운 피자의 정석을 경험할 수 있다는 평이다. 또한 쫄깃한 또띠아에 닭고기 토핑, 부드러운 치즈, 톡톡 터지는 콘까지 올라가 풍부한 재료의 맛까지 느껴볼 수 있다. 특히, 블랙 매장에서는 피자 가운데에 웨지 감자가 올라가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여전히 뜨거운 매운맛 트렌드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불닭을 결합해 K-매운맛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한번 맛보면 중독되는 탐앤탐스만의 매콤한 불닭 베이커리를 맛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