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 취준생 대상 '그로스 아카데미' 진행...데이터 마케팅 교육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01 15:24:25
  • -
  • +
  • 인쇄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는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데이터 마케팅 직무교육 프로그램 '그로스 아카데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기 수강생을 모집하는 그로스 아카데미는 데이터 기반 마케팅을 위한 기초와 실무 노하우를 교육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 아이지에이웍스 제공


구글, 메타(페이스북), 카카오, 네이버, 제일기획, 우아한형제들 등 국내외 유수 기업 출신의 전문가들과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갖춘 아이지에이웍스 그룹의 실무 리더들이 강사로 다수 참여한다.

전체 교육 프로그램은 현업에 즉시 적용 가능하고, 연속성을 확보하기 위해 아이지에이웍스가 직접 설계했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최신 데이터 플랫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기회와 교육 수료증이 주어지며, 아이지에이웍스 실무진들의 멘토링과 이력서 첨삭 등이 지원된다.

성적 우수자에게는 아이지에이웍스 그룹 계열사에 입사 지원할 경우 가산점이 부여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11일까지 아이지에이웍스 '그로스 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면접 전형을 통해 선발된 최종 합격자 명단은 이달 19일 발표된다.

이후 오는 21일부터 약 4주 동안 서울 마포구 프론트윈에서 오프라인 교육이 진행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양1963 팝업스토어’, 성수동을 라면 거리로 물들였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운영한 ‘삼양 1963 팝업스토어’가 서울 성수동 일대를 라면의 거리로 물들였다. 삼양식품은 지난달 28일부터 이달 4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운영한 ‘삼양1963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제품 ‘삼양1963’ 출시를 기념해 열렸으며, 화려한 연출 대신 면·국물·우지가 지닌 풍미에

2

한미 핵잠수함 건조, "韓·美서 '투트랙' 병행 건조 추진 바람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핵추진잠수함 건조 장소를 두고 다양한 의견이 제기되는 가운데 한국과 미국이 동시에 잠수함을 건조하는 '병행건조 투트랙 전략'이 대안으로 떠올랐다. 국회 국방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 부승찬 의원은 지난 4일 국회도서관 강당에서 '성공적인 핵추진잠수함 건조를 위한 한미 조선협력 추진방안 세미나'를 열었다.

3

대상, ‘대상 주부봉사단’ 14기 모집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대상이 오는 19일까지 ‘대상 주부봉사단’ 14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2013년 출범한 ‘대상 주부봉사단’은 기업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의 주부봉사단이다. ‘RESPECT IN ACTION’ 이라는 사회공헌 슬로건 하에, 현재 전국 19개 팀에서 총 239명의 단원이 활발히 존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3년간 누적 참여 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