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 논알콜릭 0.7%’ 패키지 리뉴얼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4 15:25:4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이트진로음료는 비알코올 음료 ‘하이트 논알콜릭 0.7%’의 패키지를 리뉴얼해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이트 논알콜릭 0.7%는 깊은 맥주맛 풍미를 구현하면서도 알코올 부담을 최소화한 프리미엄 비알코올 맥주맛 음료다. 국내 최초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인 ‘하이트제로0.00’의 비알코올 버전 제품으로, 논알코올 시장 확대에 맞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제품 도수와 특성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패키지 전면에 ‘논알콜릭(Non-alcoholic)’ 문구와 알코올 도수 0.7%를 명확히 표기하고, 시각적 요소를 정리해 무알코올·비알코올 제품 간 구분성을 높였다.

 

제품 특성도 차별화했다. 깔끔하고 청량한 맛에 집중한 하이트제로0.00과 달리, 하이트 논알콜릭 0.7%는 보다 깊은 맥주맛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을 구현했다. 가벼운 음주를 선호하면서도 회식이나 모임 등 음주 분위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를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설탕을 일절 함유하지 않았으며, 1캔(350mL) 기준 33kcal로 칼로리 부담을 낮췄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무알코올과 비알코올 제품이 함께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분하는 데 혼선을 겪는 경우가 있다”며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알코올 도수를 중요하게 확인하는 소비자들도 제품 특성을 보다 직관적으로 인식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시 한 편·영상 한 컷에 담긴 석포의 온기…영풍, '석포마을 공모전'으로 지역과 동행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영풍 석포제련소는 지난 13일 경북 봉화군 석포면에 있는 석포행복나눔센터 대회의실에서 '2025 석포마을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금상 2편과 은상 5편, 동상 17편 등 모두 24편의 수상작을 선정해 총 상금 280만원과 상장을 수여했다. 대상 수상자는 없었으며, 해당 상금(10

2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방어·참복 앞세운 겨울 미식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겨울 시즌을 맞아 제철 해산물을 활용한 특선 메뉴를 선보이며 미식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14일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내 주요 식음업장은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참복과 겨울 제철 방어 등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운영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일

3

인천공항, 응급상황 대응 ‘업그레이드’…영종소방서와 협력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인천공항 내 응급상황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해 영종소방서와 상호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9일 인천국제공항공사 회의실에서 열렸으며, 공항 내 응급상황 발생 시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인천공항소방대와 영종소방서 119구조·구급팀 관계자들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