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로케이항공, 단양군 우수봉사자에 항공권·브랜드 생수 지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15:26:3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지역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17일 단양군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우수 자원봉사자 2명에게 국제선 항공권을 전달했다.

 

이날 수여된 항공권은 청주~칭다오, 청주~나고야 노선으로, 지역 봉사 활성화를 위한 에어로케이항공의 정기 지원 프로그램의 하나다. 에어로케이항공은 지난 4월 증평군을 시작으로 매월 도내 1개 시·군을 방문해 우수 자원봉사자와 단체에 항공권을 지원하고 있다.

 

▲ [사진=에어로케이항공]

에어로케이항공은 11월 중 자사 브랜드 생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출시 이후 생수 500병을 단양군을 시작으로 도내 각 시·군의 우수자원봉사자 시상 행사에 지속적으로 후원할 계획이다. 

 

에어로케이항공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해 온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항공권을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충북 지역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봉사자들이 더욱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안유진 플레이트 디자인 '나라사랑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하나금융그룹의 대표 모델인 아이브(IVE) 안유진의 사진을 플레이트(Plate) 디자인한 새로운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오는 16일부터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하나 나라사랑카드’에는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군 장병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안유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담았다.

2

"AI가 먼저 막았다"…SK텔레콤, 보이스피싱·스팸 11억건 차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2025년 한 해 동안 음성 스팸·보이스피싱 통화, 문자 등 각종 통신 사기 시도 약 11억건을 선제적으로 차단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35% 증가한 수치로 AI 기술을 스팸·피싱 대응 업무에 적극 도입하고, 체계적으로 운영해 온 결과다. 지난해 SK텔레콤은 유관 기관에 신고되지 않은 보이스피싱 의심 전화

3

LG이노텍,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광주광역시와 공장 증축을 위한 투자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투자규모는 약 1000억원으로, LG이노텍은 이번 투자금을 신사업 확대를 위한 광주사업장 증축에 활용할 계획이다. 신규 공장은 올해 12월 완공 예정으로, 차량 AP(Application Processor Module)모듈 생산라인이 추가로 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