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8월 ‘돔 페리뇽 & 한우 육회 페어링’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5 15:27:1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8월 한 달 동안 세계적인 샴페인 ‘돔 페리뇽’과 시그니처 메뉴 ‘숙성 한우 육회’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한정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세트를 약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은 계절별 한정 메뉴와 매달 다양한 주류 큐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뽀이약, 르윈 에스테이트 아트시리즈와 같은 와인과 ‘화요·구슬잔’ 이벤트 등 미식 경험을 위한 보다 다채로운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돔 페리뇽과 함께하는 이번 한정 페어링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여운을 더하고, 창고43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미식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창고43만의 방식으로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