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日 마더스협회서 6개 품목 인증 획득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5:33:0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일본 마더스협회로부터 닥터지 6개 품목의 인증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일반사단법인 일본마더스협회는 일본 내 육아 및 가족 소비자층을 대표하는 공신력 있는 단체이다. 닥터지가 획득한 ‘일본마더스협회 추천 인정’은 제품의 안전성, 신뢰성, 사용 편의성 등을 기준으로 엄격한 심사를 진행한 결과, 가족 소비자에게 추천할 만한 안전성과 품질력을 보유했다고 판단된 제품에만 부여된다.

 

▲ [사진=닥터지]

 

닥터지가 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레드 블레미쉬 수딩 업 선’, ‘블랙 스네일 글루타치온 톤업 선’, ‘비타 클리어 선 세럼’, ‘비타 클리오 워터프루프 선 스틱’ 등 선케어 6종이다.

 

이번 인증의 대표 제품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올리브영 어워즈 선케어 부문에서 6년 연속 수상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출시 직후 발림성 좋은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주목받으며 '선크림은 닥터지' 공식을 만들어 낸 닥터지의 선케어 스테디셀러다. 민감하고 여린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포함한 인체 적용 시험도 완료했다.

 

박지훈 고운세상코스메틱 Japan Marketing팀 팀장은 "일본의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증받아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일본 현지의 다양한 소비층과 접점을 넓히고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브룩스브라더스, 맞춤 수트 서비스 ‘MTM’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브룩스브라더스(Brooks Brothers) 가 207년의 역사와 노하우를 담아 MTM(Made to Measure)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MTM 서비스는 전국 5개 매장(갤러리아 광교, 현대백화점 판교, 롯데백화점 잠실·광주·부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면 즉시 제작이 시작되며, 약 4주 후 완성

2

상하농원, 관광콘텐츠 부문 ‘2025 한국관광의 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문화체육관광부 ‘2025 한국관광의 별’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관하여,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한국관광의 별’은 한 해 동안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관광 자원과 관련 단체, 종사자 등을 선정한다. 올해는 관광지, 관광 콘텐츠, 관광 발전기여자 등 3개 분야 10개를 선정했

3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 임직원 대상 ‘컴플라이언스 역량 강화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진그룹은 28일 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제4회 ‘컴플라이언스 역량 강화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한진빌딩 본관에서 한진칼 윤리경영위원회가 진행한 세미나에는 류경표 한진칼 부회장과 한진그룹 소속 그룹사 컴플라이언스·경영·노무·정보보안 등 관련 업무 담당 임직원 70여 명이 참석했다. 류경표 한진칼 부회장은 인사말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