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TEKKEN 8’ 컬래버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5:36:45
  • -
  • +
  • 인쇄
컬래버 캐릭터 5종·’슈액히2’ 오마주 미니게임·이벤트 던전 등
고퀄리티 시네마틱 풀버전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TEKKEN 8’과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 서머너즈 워 ‘TEKKEN 8’ 컬래버 이미지 [사진=컴투스]

'TEKKEN 8’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레전드 격투 게임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번 두 글로벌 타이틀의 만남에 업데이트 전부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이 모였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서머너즈 워'에는 ▲카자마 진 ▲폴 피닉스 ▲니나 윌리엄스 ▲화랑 ▲미시마 헤이하치 등 ‘TEKKEN 8’ 주요 5인방이 등장했다.

해당 캐릭터는 컬래버 한정 아이템인 ‘철권 소환서’를 통해 소환 가능하며, 태생 5성 ‘미시마 헤이하치’는 전설 룬 세트를 장착한 상태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지급된다.

컬래버 본부인 ‘파이트 라운지’에서는 ‘TEKKEN 8’의 BGM을 감상하며 이벤트 던전 ‘아케이드 배틀’을 비롯한 여러 협업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케이드 배틀’은 ‘TEKKEN 8’의 대전 격투 게임 형식을 차용해 기존 ‘서머너즈 워’ 콘텐츠와는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아레나에는 신규 라이벌 ‘소환사 X’가 등장, 전투 지원 기능을 통해 컬래버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컴투스의 또 다른 레거시 IP인 '슈퍼 액션 히어로2'를 오마주한 이벤트 콘텐츠를 선보인다.

‘벽돌 부수기’, ‘복수는 나의 것’, ‘점프 점프’ 등 미니게임 3종으로, ' TEKKEN 8’ 컬래버 캐릭터 또는 ‘서머너즈 워’ 몬스터를 조작 캐릭터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TEKKEN 8 캐릭터들과 ‘서머너즈 워’ 몬스터들의 화려한 격투를 담은 협업 기념 시네마틱 영상 풀버전도 ‘서머너즈 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컴투스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태생 5★ 미시마 헤이하치 지급 이벤트 ▲철권 컬래버 상점 이벤트 ▲컬래버 스킬 연구소 이벤트 ▲컬래버 미니게임 플레이 이벤트 ▲스티커 컬렉션 완성 이벤트 등이다.

컬래버 건물과 이모티콘 등 한정 아이템을 비롯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비의 소환서 10장을 사용하거나 컬래버 캐릭터 1종을 소환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9월 7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 히트작으로,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드래곤시티, ‘반 고흐’ 대표작 전시...3D 프린팅 통해 작품 질감 재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는 연말까지 3D 프린팅 기술로 재탄생한 고흐의 대표작을 모은 ‘빈센트 반 고흐 베스트 컬렉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반 고흐의 대표작 ‘별이 빛나는 밤에’, ‘해바라기’, ‘까마귀가 있는 밀밭’ 등 총 8점을 3D 프린팅 기술로 붓터치까지 완벽 재현해 선보인다. 실제로, 원작에서 풍기는 작품의 질감과

2

W컨셉, 여성 백 브랜드 메종 누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W컨셉이 파트너사와 손잡고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브랜드 공동 개발을 통해 파트너사의 매출 확대 지원과 상품 경쟁력 제고까지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24일 앤템포와 공동 개발한 신규 브랜드 ‘메종 누아(maison nua)’를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종 누아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

3

페레로 로쉐, 2026년 수능 응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장 응원을 많이 받은 학교에는 전교생을 위한 선물 증정과 함께 광고모델 허성범의 방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