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섹타나인, 이삭토스트와 해피오더 앱 협업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3-24 15:38: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PC IT서비스‧마케팅 계열사 섹타나인이 통합 배달 애플리케이션 해피오더앱에서 이삭토스트와 특별 협업 행사를 진행하고 외부 브랜드와의 제휴 혜택을 강화해 나간다고 24일 밝혔다.


해피오더앱은 SPC가 운영하는 배달‧픽업 플랫폼이다. 1300만 해피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기반으로 SPC 브랜드의 배달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주력해왔다.
 

▲ SPC 섹타나인이 ‘이삭토스트’와 해피오더 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PC 제공]

 

섹타나인은 SPC 계열 브랜드 배스킨라빈스와 토스트 업계 1위 브랜드 이삭토스트와 손잡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해피오더를 통해 배스킨라빈스 제품 1만 7000원 이상 구매 시 이삭토스트 4000원 혜택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삭토스트 제품 1만 2000원 이상 구매 시 배스킨라빈스 4000원 쿠폰을 증정하는 등 쿠폰 교차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섹타나인은 지난해부터 ▲피자헛 ▲두찜 ▲CU ▲이삭토스트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등 국내 주요 식음료 브랜드들과 제휴를 맺는 등 본격적인 외연 확장에 나서고 있다. 향후 다양한 업종의 외부 브랜드들과도 협업해 콜라보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피포인트‧해피콘 등 SPC가 보유한 자체 커머스 플랫폼과 연계한 이벤트들로 고객들의 커머스 경험 확대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