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CJ온스타일 ‘더 김창옥 라이브’서 헬스케어로봇 ‘팔콘N’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19 15:46: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CJ온스타일과 오는 20일 방송되는 ‘더 김창옥 라이브’를 통해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더 김창옥 라이브’는 강연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CJ온스타일의 신개념 홈쇼핑 프로그램이다.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직접 호스트로 나서 매회 강연 주제에 맞는 브랜드와 상품을 자신의 관점에서 소개한다.

 

▲ [사진=바디프랜드]

 

이번 방송에서는 ‘밸런스업 라이프’를 주제로 쉼과 채움, 균형의 가치를 조명한다. 바디프랜드는 일상 속 삶의 균형을 제안하는 제품으로 자사의 대표 헬스케어로봇 ‘팔콘N’을 소개할 예정이다.

 

‘팔콘N’은 바디프랜드가 2025년 9월 출시한 듀얼 콤팩트 헬스케어로봇으로, 스테디셀러인 팔콘 시리즈의 기술력을 집약한 제품이다. 팔콘 시리즈 5종 가운데 가장 진보된 로보틱스 기술을 적용해 두 명의 마사지사가 동시에 마사지하는 듯한 효과를 구현했다.

 

두 다리 마사지부의 독립 구동을 비롯해 최대 166도까지 펼쳐지는 플렉서블 SL프레임, 상·하체를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 마사지 모듈 등을 탑재했다. 이를 통해 듀얼 마사지와 근저항 운동 등 전신의 다양한 움직임을 유도하며, 최신 기술을 적용하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를 유지해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철학과 고객의 일상을 연결하는 새로운 형식의 커머스 방송에 참여하게 돼 의미가 크다”며 “팔콘N을 통해 마사지체어로 구현할 수 있는 헬스케어의 영역을 확장하고, 건강한 삶의 균형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J온스타일의 ‘더 김창옥 라이브’는 오는 20일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 채널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