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윤조에센스, 누적매출 3조원 달성”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0-05 15:47:33
  • -
  • +
  • 인쇄
지금까지 3500만병 판매, 10초에 1병씩 구매하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메가경제= 최낙형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의 베스트셀러인 윤조에센스가 누적 매출액 3조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이 출시한 제품 중에서 최초로 달성한 기록이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피부에 가장 먼저 사용하는 ‘퍼스트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전 세계 여성들의 피부 관리 습관을 획기적으로 바꿨다고 평가받는다.
 

▲[사진= 아모레퍼시픽 제공]

제품의 핵심 성분인 자음액티베이터는 피부 속 숨겨진 20개의 피부장벽인자를 깨워 윤기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설화수 윤조에센스는 1997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해 온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전 세계 고객이 10초마다 1개씩 구매하는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다. 제품을 10회 이상 재구매한 고객이 40만 명이 넘고, 중국·미국·호주·인도 등 설화수의 글로벌 시장 확대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와 같은 성과를 바탕으로 2014년에는 제품 누적 매출액 1조원을 달성했고, 2017년 2조 원에 이어 이번에 누적 매출액 3조원 돌파를 이뤄냈다. 출시 후 판매한 제품은 3500만 병이 넘는다.

설화수는 윤조에센스 누적 매출액 3조원 달성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롯데ON·SSG닷컴·AK몰·GSSHOP·현대Hmall에서 제품 구매 고객 대상 릴레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온라인 쇼핑몰별 이벤트 일정에 윤조에센스(90mL)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로 윤조에센스 30mL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명동점에 ‘K-WAVE·산리오 존’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서울 명동점에 K-컬처 콘텐츠를 집약한 신규 공간을 선보이며 콘텐츠 기반 쇼핑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K-POP 아티스트 공식 굿즈를 중심으로 한 ‘K-WAVE 존’과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를 모은 ‘산리오(SANRIO) 존’을 새롭게 오픈한 것이다. 명동점 11층에 조성된 K-WAVE 존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2

[컨센서스서프라이즈]코오롱, 매출 주춤 속 '영업이익 흑자전환'…체질 개선 신호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코오롱은 2025년 연결 재무제표 기준 매출 5조8511억원, 영업이익 638억원을 기록했다고 4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대비 689억원(1.2%) 감소했으나,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을 달성했다. 매출은 종속회사인 코오롱글로벌의 2024년 대형 프로젝트 준공에 따른 기저 효과로 감소한 반면 영업이익은 코오롱모빌리티그룹의 수입차 판

3

셀렉스 썬화이버 당솔브 X 쿠첸 123 밥솥의 건강미식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셀렉스 썬화이버’와 프리미엄 주방가전 기업 쿠첸이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가전과 건강기능식품을 결합한 ‘혈당 케어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조리와 식사 전 과정을 아우르는 2단계 혈당 관리 방식이다. 먼저 쿠첸의 ‘123 밥솥’에 적용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