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온하루 ‘멜팅 도트 링클 패치’, 원데이 방송 전량 매진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0 15:48: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은 패치 전문 기업 코앤조의 뷰티 브랜드 소온하루의 ‘멜팅 도트 링클 패치’가 지난 1월 15일 진행된 원데이 방송에서 1·2부 모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멜팅 도트 링클 패치는 주름 원인별 집중 케어를 콘셉트로 한 제품이다. 아데노신, 히알루론산, PDRN 성분을 함유했다.

 

▲ [사진=홈앤쇼핑]

 

크림이나 에센스 사용이 번거롭거나 부담스러운 소비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바쁜 일상 속 효율적인 피부 관리를 원하는 고객층의 수요를 공략했다.

 

라벤더, 약모밀, 티트리 추출물이 결합된 특허 등록 복합 성분을 적용해 피부 진정과 보호 기능을 강화했다. 눈가와 미간, 팔자 등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원하는 대로 부착해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도 높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50~60대 고객층의 깊은 주름 고민을 겨냥한 주름 특화 패치로, 론칭 직후부터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겉면 패치는 주름 확산을 잡아주는 구조로 설계됐으며, 안쪽에는 100% 화장품 성분의 집중 주름 케어 포뮬러를 적용해 시니어 고객들의 만족도와 재구매율을 끌어올리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복잡한 스킨케어 과정 없이 간편하게 주름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강점으로 작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단독 뷰티 히트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 표절 논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야심 차게 선보인 ‘에드워드 리 김치전 스낵’이 출시 직후 더담믐의 ‘김칩스’를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이 일고 있다.자금력과 유통망을 갖춘 대기업의 전형적인 ‘미투(Me-too)’ 상술로 스타트업이 심각한 피해를 입고 있다는 지적이 나오면서 적잖은 파장이 예상된다.20일 업계에 따르면

2

엔씨소프트, '아이온2' 불법 프로그램 이용자 2차 법적 대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는 20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불법 프로그램(매크로)을 사용한 아이온2 이용자 7인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5년 12월 12일 불법 매크로 프로그램 이용자 5인에 대한 형사 고소에 이어 두 번째 법적 대응이다. 엔씨소프트는 피고소인 7명이 아이온2에서 허용하지 않는 불법 프로그램을 반복적으로 사용하며

3

스마일게이트,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토브가 오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대만 타이베이 난강 잔란관에서 열리는 ‘타이베이 게임쇼(Taipei Game Show) 2026’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지난 2003년부터 매년 개최돼 온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표 종합 게임 행사로, 매년 3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