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아이모, 첫 신규 직업 ‘무도가’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5:49:37
  • -
  • +
  • 인쇄
서비스 이후 19년 만의 첫 신규 직업 추가
시네마틱 영상 공개, 기대감 고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모바일 MMORPG ‘아이모’에서 서비스 19년 만의 첫 신규 직업 ‘무도가’ 업데이트에 앞서,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 아이모 첫 신규 직업 ‘무도가’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컴투스]

2006년 출시된 ‘아이모’는 픽셀 아트 특유의 레트로 감성과 PvP, 파티 플레이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바탕으로 많은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에 예고된 ‘무도가’는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규 직업으로, 신설 지역인 심해 마을 ‘툴레’와 함께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앞두고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은 얼음과 번개를 자유자재로 다루는 ‘무도가’의 독특한 액션과 전투 스타일을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번개의 힘으로 신체를 강화한 남녀 ‘무도가’가 적들을 신속히 격파하고, 거대한 드래곤이 내뿜는 불길을 엄청난 냉기로 받아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컴투스는 신규 직업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중순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공식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휴대폰 번호 인증 절차를 마친 예약자 전원에게는 한정판 꾸미기 아이템인 ‘냉기 부여 모자’·‘번개 부여 모자’ 2종과 저장 공간 9칸의 ‘즐거운 가방’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1월 26일까지 시네마틱 영상 SNS 공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한 모두에게 ‘자라의노래’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게임 재화인 플래티넘을 추가 제공한다.

한편, ‘아이모’의 첫 신규 직업 ‘무도가’ 업데이트와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전 예약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지방 스타트업 발굴·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1과 22일 부산과 경남에서 혁신 기업에 생산적 금융을 지원하고, 지역경제와의 동반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디노랩 부산 2기’와 ‘디노랩 경남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에는 우리은행을 비롯해 부산시와 경상남도, 양산시 등 지자체 관계자와 신용보증기금, 지역 투자자 등 지역 창업 생태계 관련

2

롯데케미칼, 협력사와 '안전 파트너십' 강화…중대재해 예방 공동 대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롯데케미칼은 지난 21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협력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Safety Partnership'(안전 파트너십) 포럼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포럼은 롯데케미칼과 파트너사 간의 양방향 소통을 통해 자율적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을 지원하고 중대재해처벌법 관련 주요 이슈 사항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

3

웅진프리드라이프, 웨딩홀 사업 진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웅진프리드라이프가 프리미엄 웨딩홀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 프리미엄 웨딩 사업을 미래 성장 전략의 핵심 축으로 삼고, 고객 생애 전반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 전략을 본격화한다는 구상이다.웅진프리드라이프는 최근 사모펀드(PEF) 운용사 키스톤프라이빗에쿼티와 공동으로 프리미엄 웨딩·케이터링 전문기업 티앤더블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