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해외투자형 랩어카운트' 3종 출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1 15:53:3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이 이번에 출시한 랩어카운트는 메리츠글로벌토러스랩, 메리츠글로벌더퍼블릭랩(성과형), 메리츠글로벌레그넘EMP랩(혁신테마형·자산배분형) 등이다.

 

이 중 메리츠글로벌토러스랩은 글로벌 펀드 운용에서 강점을 보이는 토러스자산운용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해외 주식과 ETP(상장지수상품)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혁신 초기 기업부터 탄탄한 현금 흐름을 보여주는 성장기업까지 미국 증시에 상장된 기업을 폭넓게 투자한다. 최소 가입 금액은 5000만원이다.

 

 

메리츠글로벌더퍼블릭랩(성과형)은 더퍼블릭자산운용의 자문을 토대로 해외 주식과 ETP에 투자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다. 성장 산업에 속한 기업 중 저평가된 기업을 발굴해 장기 보유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00만원이다.

 

메리츠글로벌레그넘EMP랩(혁신테마형·자산배분형)은 해외 ETP에 집중적으로 투자하는 자문형 랩어카운트다. 레그넘투자자문의 투자 전략에 따라 혁신테마형과 자산배분형으로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최소 가입 금액은 1000만원이다.

 

혁신테마형은 혁신 또는 글로벌 패권 변화에 따른 정책 혜택을 받을 테마에 투자한다. 자산배분형은 매크로분석을 기반으로 최적의 글로벌 자산배분 전략을 수립·운용하며 시장 대응력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 모두 미리 정해진 절대 수익률을 초과하는 금액을 성과보수로 수취하는 성과보수형이다. 기본보수에 성과 보수가 별도로 부과된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미국 기준금리 인하와 뉴욕증시 최고치 경신 등으로 해외투자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시기”라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2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3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