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울산공장서 2022 새해 첫 일출 생중계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2-15 16:01:02
  • -
  • +
  • 인쇄
랜선 관람객도 모집 중

SK이노베이션이 2022년 새해 첫날 일출을 공식 유튜브 채널서 생중계한다. 코로나 상황에 일출 명소를 찾아 새해 소망을 빌기 어려운 국민들에게 행복을 전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하루 빨리 모든 국민들의 일상회복 염원을 담아 “일상을 Re-boot!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도약”이란 메시지를 정했다.
 

▲사진 = SK이노베이션 제공

 

SK이노베이션의 주력 사업장인 울산 Complex는 한국서 일출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아울러, 랜선 관람객도 모집한다. 줌으로 참여하는 50명 전원에겐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상품권과 사회적기업에서 만드는 명함지갑, 숄더백, 고급 고래 인형 등의 상품도 제공한다.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에서 확인하고 신청하면 된다.

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새해 첫 일출의 장관은 모든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로 인식될 만큼 소중한 의미를 갖는다”라며 “SK이노베이션은 새해 첫 일출 유튜브 생중계로 임인년 첫 일출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해 국민 모두가 일상을 회복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도약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드래곤시티, 졸업·입학 시즌 맞아 식음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관련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졸업과 입학 등 인생의 전환점을 기념하기 위해 호텔과 프리미엄 외식 공간을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단순한 식사보다 경험과 분위기를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호텔 식음 업장이 ‘축하의 장소’로 주목받고 있다는

2

상하농원, 고창산 땅콩 담은 ‘골든 땅콩버터’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이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인 전북 고창에서 자란 100% 고창산 땅콩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스프레드 ‘골든 땅콩버터’ 2종(스무스·크런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설탕, 팜유, 유화제, 보존료 등 불필요한 첨가물을 배제하고 고창산 땅콩만으로 제조한 것이 특징이다. 원물 본연의 맛과 가치

3

위메이드플레이, 2025년 매출 1253억 기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는 2025년 연결기준 매출 1253억원, 영업이익 107억원, 순이익 214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 기조의 안착을 배경으로 5년 만에 세 자리 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해 3월 취임한 우상준 대표가 글로벌 진출과 함께 경영 1순위로 추진해왔던 내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