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크래비티 정모와 함께 한 콘텐츠 2화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0 16:03:4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아이돌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멤버 정모와 함께 하는 유튜브 오리지널 콘텐츠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2화를 공개하고,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은 프로그램 MC인 정모가 다양한 체육 정모(동아리)에 찾아가 함께 운동하며 아이스크림을 매개로 사람들과 소통하는 콘텐츠다. 지난달 공개한 1화에서는 축구 동아리를 방문해 구구콘을 매개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구구콘으로 가득 채운 냉동 쇼케이스를 선물한 바 있다.

 

▲ [사진=롯데웰푸드]

 

오는 31일 롯데웰푸드 공식 유튜브 채널 '맛깔스튜디오'에서 공개될 2화에는 신제품인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핏 체험기가 그려진다. 

 

롯데웰푸드는 31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영상 속 히든 링크를 통해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한다.

 

댓글 이벤트를 열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25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제공한다. 2025 설레임런은 8월 31일 상암동 평화광장에서 열리는 이색 마라톤 행사다. ‘열 받는 러닝대회’가 콘셉트인 대회로, 코스 중간중간 몸과 마음을 열받게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극복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주목받으며 대회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그동안 정모가 보여준 자사 제품에 대한 사랑 덕분에 이번 ‘정모의 아이스브레이킹’ 콘텐츠도 함께 시너지를 내고 있다”며 “무더운 여름, 롯데웰푸드의 영업사원이 되어 직접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체육 정모(동아리) 현장에 찾아간 정모가 보여줄 다양한 에피소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