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1 16:04: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의 컬래버를 기념해 형상 변환 지급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역대 컬래버레이션 최초로 컬래버 캐릭터의 형상 변환을 비롯해 등장 이펙트와 형상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 <사진=컴투스>

 

‘서머너즈 워’는 지난 1월 10일부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컬래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귀멸의 칼날 이벤트 주화’ 획득하기 등 여러 주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완수 횟수에 따라 컬래버 캐릭터인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다섯 가지 전 속성 형상 변환과 등장 이펙트, 형상 아이템 등 다양한 컬래버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하시비라 이노스케 형상 변환 획득 시 탈 착용 모습과 미착용 모습 두 가지로 ‘서머너즈 워’를 즐길 수 있다. 형상 변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앞서 소환을 통해 하시비라 이노스케를 획득해야 한다.

 

귀멸의 칼날 이벤트 주화는 합동 강화 훈련이나 PvE 콘텐츠 등을 통해 수집할 수 있고, 신규·복귀 소환사의 경우 10일간 출석 및 에너지 사용 미션을 통해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형상 변환 가이드 확인하기 등의 별도 미션을 완수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최대 8개까지 받을 수 있는 보너스 미션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N 와플랫, 정선군과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 추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에이치엔(이하, NHN)은 시니어케어 전문 법인 와플랫이 정선군청,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우리주민주식회사와 ‘와플랫 AI 생활지원사 지원사업’을 위한 4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협약식은 지난 6일 정선군청에서 황선영 와플랫 대표, 최승준 정선군 군수, 최철규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이사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2

"관세 다시 25%?" 자동차업계, 한미 투자 특별법 2월 처리 요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미국 정부가 한국의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 제정 지연을 이유로 자동차 등 주요 품목에 대한 관세를 기존 15%에서 25%로 재인상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 자동차 업계가 강한 우려를 표명했다.자동차모빌리티산업연합회는 9일 성명서를 통해 “관세 인상 가능성은 우리 자동차 산업의 투자와 수출 환

3

한화생명, 암 경험청년 위해 기부금 1억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한화생명은 암 경험청년의 사회복귀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원을 대한암협회에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6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열렸으며, 임석현 한화생명 기획실장과 이민혁 대한암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기부금은 지난해 8월부터 12월까지 5개월까지 진행된 사회공헌 캠페인 ‘다정한 속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