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협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1 16:04:2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의 컬래버를 기념해 형상 변환 지급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역대 컬래버레이션 최초로 컬래버 캐릭터의 형상 변환을 비롯해 등장 이펙트와 형상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 <사진=컴투스>

 

‘서머너즈 워’는 지난 1월 10일부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컬래버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월 9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귀멸의 칼날 이벤트 주화’ 획득하기 등 여러 주간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완수 횟수에 따라 컬래버 캐릭터인 ‘하시비라 이노스케’의 다섯 가지 전 속성 형상 변환과 등장 이펙트, 형상 아이템 등 다양한 컬래버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하시비라 이노스케 형상 변환 획득 시 탈 착용 모습과 미착용 모습 두 가지로 ‘서머너즈 워’를 즐길 수 있다. 형상 변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앞서 소환을 통해 하시비라 이노스케를 획득해야 한다.

 

귀멸의 칼날 이벤트 주화는 합동 강화 훈련이나 PvE 콘텐츠 등을 통해 수집할 수 있고, 신규·복귀 소환사의 경우 10일간 출석 및 에너지 사용 미션을 통해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형상 변환 가이드 확인하기 등의 별도 미션을 완수하면 신비의 소환서를 최대 8개까지 받을 수 있는 보너스 미션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