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 문스와치 문샤인골드 11종 수트케이스 에디션 경매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7 16:07:2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워치 브랜드 오메가는 지난 2월12일부터 24일까지 소더비 온라인 경매에서 문스와치 문샤인골드 11종을 담은 수트케이스 에디션의 경매를 진행했다.

 

이 특별한 수트케이스 에디션에는 각각 11개의 오메가X스와치 '미션투문샤인골드' 시계가 들어 있었는데, 이 버전이 한세트로 판매된 것도, 특별한 문스와치 가방에 담겨 구매 할 수 있었던 것도 처음이다.

 

총 수익금은 53만4670 스위스프랑(한화 약 8억830만5000원)으로 모든 수익금액은 브랜드의 장기 파트너인 오르비스 인터내셔널을 위한 필수 기금으로 활용 된다.

 

오르비스는 전세계에서 예방 가능한 실명 및 시력 상실과 싸우고 있는 비영리기관으로 자사의 프로그램과 플라잉아이병원을 통해 수백만명의 환자에게 안과 치료를 제공하는 한편, 전세계적으로 안과 치료가 가장 필요한 지역에서 수십만명의 안과 치료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 오메가는 2011년부터 오르비스를 지원해 왔다.

 

오메가의 사장 겸 CEO인 레이날드 애슐리만은 "이 특별한 옥션은 전세계 문스와치 팬들의 상상력을 사로 잡았으며 옥션의 수익금이 오르비스에 전달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이번 경매의 의의를 전했다.


문스와치 미션투문샤인골드 모델은 오리지널바이오세라믹 문스워치 시계를 새롭게 재해석한 모델이다. 각 모델은 오메가에서 자체 개발한 독특한 합금인 18K 문샤인™골드로 코팅된 초침으로 제작되어 더욱 은은하고 오래 지속되는 옐로우 골드 컬러를 선보인다.


▲워치 브랜드 오메가는 소더비 온라인 경매에서 문스와치 문샤인골드 11종을 담은 수트케이스 에디션의 경매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주)토룩, 베트남 국립아동병원(VNCH)에 AI 로봇 ‘리쿠(LiKU)’ 40대 수출... “K-휴머노이드 열풍 이끈다”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지능형 소셜로봇 전문 기업 (주)토룩(대표이사 전동수)은 베트남 최대 규모의 소아 의료기관인 국립아동병원(Vietnam National Children's Hospital,VNCH)에 AI 휴머노이드 로봇 ‘리쿠(LiKU)’ 40대를 수출하고, 현지 병원 관계자 및 보건부 주요 인사가 참석한 가운데 공식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

2

강원도 명소 일성설악온천리조트, 설악의 붉은 일출과 온천 힐링으로 새해 열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일성설악온천리조트는 설악산의 웅장한 산세와 동해가 어우러진 입지로, 매년 새해 첫날 붉게 떠오르는 해를 감상하기 위한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이다. 특히 일성설악온천리조트 일부 객실에서는 동해 바다 너머로 솟아오르는 일출을 비교적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어 강원도 지역을 대표하는 일출 감상 명소로 손꼽힌다. 또한 일성설악온천

3

"헌혈 300번의 유공장" 포스코퓨처엠, 직원이 만든 연말 나눔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포스코퓨처엠이 누적 300회 헌혈자를 배출하는 등 전국 사업장에서 다양한 봉사 활동을 펼치며 연말 따듯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포스코퓨처엠 광양양극재생산부 소속 강병진 사원은 지난 13일 헌혈의집 순천센터에서 300번째 헌혈에 동참하고,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으로부터 300회 달성자에게 수여하는 '최고명예대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