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부산, 요시고 사진전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5-10 16:10: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KT&G 상상마당 부산이 사진작가 호세 하비에르 세라노(활동명 요시고)의 '따뜻한 휴일의 기록' 사진전을 상상마당 부산 갤러리에서 오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요시고는 스페인 출신 사진작가로 26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다. 활동명인 스페인어 'Yo sigo'는 계속 나아간다는 의미로 실패와 좌절의 상황에서도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작가의 철학을 담았다.
 

▲ 요시고 사진전 '따뜻한 휴일의 기록' 포스터 [이미지=KT&G]

 

작가는 SNS를 통해 풍경‧건축물을 피사체로 한 작품들을 주로 작업해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다. 지난 2021년 열렸던 그의 사진전은 최근 5년간 서울에서 최대 관람객이 방문했던 전시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국내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요시고의 이번 부산 사진전에는 지중해의 아름다운 여름 휴양지 풍경 사진을 포함해 5m 초대형 아트워크와 35mm 아날로그 사진 등 다양한 형태의 사진 작품 300여점이 전시된다.

또한 서울 전시에서는 없던 작가 사인회를 마련해 관람객들이 직접 작가를 만날 기회도 제공될 예정이다.

KT&G 관계자는 "작가의 철학이 담긴 작품이 많은 사람에게 위로와 울림이 되길 기대한다"며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비맥주 카스,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 계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가 대한축구협회(KFA)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15일 오비맥주에 따르면 이번 계약으로 카스는 향후 6년간 KFA 공식 주류 파트너 지위를 갖게 된다. 카스는 KFA의 지식재산권(IP) 및 집합적 초상권을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확보하고, 이를 기반으로 향후 예정된 주요

2

BAT로스만스,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 본격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BAT로스만스의 환경 서포터즈 ‘플로깅 히어로즈’가 자원순환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7일 서울 망원동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플로깅'과 '용기내 챌린지'를 결합해, 쓰레기를 줍는 동시에 쓰레기 발생 자체를 줄이는 자원순환 실천형 활동으로 기획됐다. 용

3

국제 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 2026 e모빌리티 혁신상 공모 개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국제 e모빌리티 엑스포 조직위원회는 '2026 국제 e모빌리티 혁신상 (IEVE 2026 Innovation Awards)' 공모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혁신상은 전 세계 e모빌리티 산업의 미래를 선도할 혁신 기술과 제품·서비스를 발굴해 시상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기업·기관·개인 누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