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대표 게임 6종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2-23 16:11:42
  • -
  • +
  • 인쇄
출석·미션 이벤트 등 풍성한 아이템 제공
이용자 성장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대표 게임 6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 미르의 전설2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는 1월 7일까지 ‘혹한의 축제, 희망의 불꽃’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용자는 사냥을 통해 ‘희미한양기의조각’을 모아 ‘양기의횃불’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각 마을의 ‘희망의화로’에 ‘온기의불씨’를 바치면 불꽃 단계에 따라 다양한 버프 효과가 적용된다. 

 

또, 접속을 2시간 유지할 때마다 공력을 상승시켜주는 버프 아이템 ‘경단팥죽’이 지급된다.
 

▲ ‘미르의 전설3’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미르의 전설3’는 같은 기간 ‘산타마을의 크리스마스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공던전 ‘산타마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얼음사탕’과 ‘성탄양말’을 획득할 수 있다.

‘얼음사탕’은 과일 아이템과 교환해 버프아이템 ‘탕후루’로 제작할 수 있고, ‘성탄양말’은 NPC를 통해 여러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일일 미션으로 얻는 트리 장식품으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면 경험치 획득량과 아이템 드롭률이 증가하는 등 버프와 단계별 보상이 제공된다.

‘미르4’는 12월 31일까지 ‘축복의 종소리 교환상점’ 이벤트를 연다. 몬스터 사냥으로 얻은 ‘축복의 종’을 ‘전설 청룡 조각상’ 등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23일부터 25일까지는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해 있는 모든 이용자에게 우편으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 나이트 크로우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겨울 연회’ 출석, 미션 이벤트를 통해 ‘전설 탈것/무기 외형 도전권 선택 상자’, ‘클레멘스의 플래티넘 쿠폰’ 등을 선물한다. 1월 8일까지 운영되는 이벤트 던전에서는 재료를 모아 ‘발현의 기운 선택 상자’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이 외에도, 길드 던전과 파티 던전의 보상이 늘어나고, 경험치 획득량이 증가하는 핫타임이 진행되는 등 많은 혜택이 마련돼 있다.

 

▲ 판타스틱 베이스볼 이벤트 이미지 [사진=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리그 선택 올해의 신인 선수 프리즘 다이아 10% 팩’,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등을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에는 골드와 PP, ‘다이아 스페셜 훈련권’ 등이 들어있다. 또, 카카오톡 친구 채널을 통해 ‘크리스마스 산타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배포한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24일부터 1월 15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선물이 가득한 양말’ 등을 제공한다. ‘선물이 가득한 양말’을 사용하면 ‘+10휘장 선택 상자’, ‘명인의 비법서’ 등을 획득하는데 도전할 수 있다.

1월 8일까지는 원정 콘텐츠 클리어 시 ‘전설 스토리덱 포인트 상자’, ‘최상급 제작 재료 선택 상자’ 등을 제작할 수 있는 ‘축복의 금빛 방울’도 획득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은銀,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NH농협은행은 지난 6일 경주시 소재 농협교육원에서 전국 영업본부 본부장들이 참여한 가운데 ‘포용금융 추진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과 서민·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금융지원을 하고, 금융의 온기가 사회 전반으로 확산될 수 있도록‘포용적 금융으로의 대전환’을

2

KB국민카드, 생성형 AI 구독 고객 413%↑…2년 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KB국민카드는 생성형 AI 구독 서비스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최근 2년간 생성형 AI 유료 구독 고객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KB국민카드는 2024년 1월부터 2025년 12월까지 최근 2년간 KB국민 신용·체크카드로 생성형 AI 관련 가맹점에서 결제한 고객 34만8000명의 데이터를 분석

3

출시 때마다 20만 개 훌쩍... 스타벅스 미니 홀케이크 인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가 1인 가구 증가와 디저트 소비의 세분화 흐름에 맞춰 미니 홀케이크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기념일 중심이던 홀케이크 수요가 일상 디저트로 확산되면서, 소용량·합리적 크기의 미니 홀케이크가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는 분석이다. 올겨울 선보인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는 1~2인이 즐기기 적합한 크기와 딸기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