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와 팬 이벤트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7 16:16: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대표 초콜릿 브랜드 ‘가나’가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야구팬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 경품에는 롯데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시타 기회 및 중앙탁자석 티켓(1명) ▲응원탁자석 티켓(5명) ▲롯데자이언츠 스페셜 유니폼(10명) 등이다. 티켓 당첨자는 오는 9월 20일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롯데자이언츠와 키움히어로즈의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 [사진=롯데웰푸드]

1등에 추첨된 참여자는 사직야구장 그라운드를 직접 밟고 시타자로 나설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얻는다. 함께 증정되는 중앙탁자석 티켓은 최대 3명까지 동반이 가능하다. 응원탁자석 티켓 당첨자 역시 최대 3명을 동반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9월 10일까지 가나 브랜드 전 제품 중 1개 이상 구매 후, 영수증 혹은 구매내역을 촬영해 안내 번호로 문자를 전송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자는 9월 12일 개별 발표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가나가 소비자분들께 오랫동안 받아온 사랑을 보답하고, 신선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YD코리아,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지리'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스타필드 고양 고메 아트리움에서 ‘BYD 크리스마스 패밀리 빌리지(BYD Christmas Family Village)’ 팝업 이벤트를 운영한다. 19일 BYD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팝업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방문객과 또 하나의 즐거움을 함께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2

뚜레쥬르, 몽골에서 K-베이커리 확장 가속화한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몽골에서 영향력을 높여가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생크림 케이크는 몽골에서 프리미엄 케이크로 자리매김하며 홀리데이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뚜레쥬르는 몽골에서 고객 수요와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몽골 제2의 도시인 ‘다르항(Darkhan)’에도 신규 매장을 오픈하고 몽골에서 브랜드를

3

서울우유, 고객센터 대학생 자녀에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은 지난 18일 본조합 강당에서 열린 ‘서울우유 고객센터(대리점) 자녀 장학금 전달식’에서 13개 고객센터에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로써 지난 3년 간 서울우유의 장학금 누적 지원 금액은 1억 7000여만 원에 달한다. 서울우유는 2023년부터 고객센터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