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사 토레타, ‘윈터’ 여름 광고 비하인드 컷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0 16:21:0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카-콜라사의 이온보충음료 토레타!가 30일 에스파 ‘윈터’와 함께한 여름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윈터는 이른 아침부터 이어진 촬영에도 밝은 미소와 집중력 있는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수영장에 걸터앉아 물장구를 치거나 스태프들과 장난을 주고받는 등 자연스럽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했고, 현장을 환하게 밝히는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톡톡히 해냈다.

 

▲ [사진=코카콜라]

 

쉬는 시간에도 “더워? 나랑 놀자!”와 같은 멘트를 반복적으로 연습하며 몰입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다. 실제로 토레타!는 윈터가 모델로 발탁되기 전부터 즐겨 마시던 음료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촬영을 마친 윈터는 “시원한 수영장에서 촬영한 이번 광고를 통해 토레타!의 산뜻한 매력을 제대로 보여드릴 수 있어 즐거웠다”라며 “폭염 속 온열질환 예방을 위해 수분 보충이 특히 중요한 만큼 토레타!와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윈터의 밝고 상큼한 이미지와 토레타!의 싱그러움이 완벽하게 어우러진 이번 여름 광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무더운 여름 충분한 수분 섭취가 중요한 만큼 토레타!로 수분 보충을 챙기며 활기차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라스테이, 경품 증정 패키지 ‘온 유어 신라스테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라스테이가 추석을 앞두고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릴랙스 앤 언와인드(Own Your Shilla Stay, Relax and Unwind)’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가 매년 가을 진행하는 대표 경품 프로모션으로, 2017년 첫선을 보인 후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는다. 올해는 편안한 휴식

2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2030년 해외사업 매출액 3조 목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쇼핑이 '2025 CEO IR DAY'를 열고 지속적인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트랜스포메이션 2.0' 가속화 전략을 제시했다. 2030년까지 매출 20조3000억원, 영업이익 1조3000억원 달성을 위해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고 리테일 테크 중심의 신사업을 발굴·육성한다는 방침이다. 롯데쇼핑은 15일 서

3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친환경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의 식물성 식품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가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한 자원 순환 활동에 앞장선다. 어메이징 오트는 글로벌 식품 포장 기술 기업 ‘테트라팩 코리아’, ‘이마트 에브리데이’와 함께 올바른 멸균팩 분리배출을 장려하는 '멸균팩 모았지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11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