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컨, 신작 ‘라이즈 오브 스타즈’ 이미지 2종 공개…블록체인 접목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5 16:21:50
  • -
  • +
  • 인쇄
위믹스와 연계, P2E 시장 공략

위메이드맥스 산하 라이트컨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ROS)’가 15일 대표 이미지 2종을 공개했다.

ROS는 SF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 모바일 게임이다.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행성 등이 특징이다.
 

▲ '라이즈 오브 스타즈' 이미지 [라이트컨 제공]

 

오늘 공개된 대표 이미지는 총 2종이다. 첫 번째 이미지는 광활한 우주 정복의 야심을 드러내는 강한 여사령관의 이미지와 넓은 우주에서 광물을 채굴하는 장면을 구현했다.

또한 ROS는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해 ‘ROS 온 위믹스’라는 명칭으로 글로벌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새로운 게임 토큰과 대체 불가능한 토큰(NFT)을 위믹스 플랫폼 내에 공개할 계획이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플레이 투 언(P2E)’ 구조를 넘어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 방식을 지원하고 전략적인 게임토큰 획득도 할 수 있는 ‘플레이 앤 언(PaE)’ 트렌드에 맞춰 개발할 방침이다.
 

▲ '라이즈 오브 스타즈' 대표 이미지 [라이트컨 제공]

 

한편 라이트컨은 ROS 온 위믹스를 내년 1분기 출시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라이트컨 관계자는 “전략 시뮬레이션의 재미와 강점을 담은 라이즈 오브 스타즈는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로 다가갈 수 있는 요소들을 두루 갖추고 있다”며 “내년 1분기 서비스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