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중앙해장 협업 ‘한우양해장국’ 트레이더스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16:21:5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푸드가 국내 대표 해장 음식 브랜드 중앙해장과 손잡고 개발한 해장 간편식 ‘한우양해장국’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출시한다. 

 

3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8월 이커머스 채널에서 선보인 ‘중앙해장 한우양해장국’을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출시하며 오프라인 채널로 확장에 나선다. 

 

▲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집에서도 간편한 조리를 선호하는 주부층이 증가함에 따라 중앙해장의 간편식을 3입 묶음 상품으로 선보이며 가족단위 고객층 사로잡기에 나섰다.  

 

실제 신세계푸드가 출시한 중앙해장 간편식은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2만봉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앙해장 한우양해장국’은 깔끔하게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에 한우 양과 시래기, 콩나물, 대파를 듬뿍 넣고 된장과 고추기름을 더해 고소하고 칼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중앙해장의 인기메뉴를 매장의 맛과 품질 그대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기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유명한 맛집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맛, 품질, 편의성을 갖춘 간편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야구장에 부라보콘 뜬다”…해태아이스, 2026 KBO 리그 공식 스폰서십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아이스는 대표 제품 ‘부라보콘’이 ‘2026 KBO 리그’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부라보콘은 2026 KBO 리그 정규 시즌을 비롯해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 주요 경기에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 리그 경기 생중계가 이뤄지는 TV 및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노출이 진행된다. 올스타

2

휠라, 제주 신제주점 리뉴얼 오픈…관광·지역소비 교차 상권 공략 가속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휠라가 관광 수요와 지역 소비가 결합된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국내 거점 확대에 나섰다. 미스토코리아가 전개하는 휠라는 지난달 제주시 연동 신광로 일대에 신제주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제주점이 위치한 연동은 2030 제주도민과 외국인 관광객 유입이 활발한 지역이다. 로드숍 중심의 패션 소비가 꾸준히 이뤄지는 상권으로

3

애경산업, 차병원과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성과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과 피부 장벽 간 상호작용을 규명한 연구 성과를 SCI급 학술지에 게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연구는 차병원 피부과 신정우 교수 연구팀과 공동으로 수행됐다. 연구 결과는 SCI(과학기술논문인용색인)급 학술지인 대한피부과학회(Annals of Dermatology)에 게재됐다. 연구진은 피부 마이크로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