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히트작 3종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22 16:23:12
  • -
  • +
  • 인쇄
‘겜프야 2020’∙‘탈리온’∙’피싱마스터’ 등 인기 게임 3종 성탄절 이벤트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크리스마스를 맞아 게임빌은 히트 게임 3종으로 크리스마스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글로벌 진출로 인기를 모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를 비롯해 ‘탈리온’, ‘피싱마스터’ 등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 보따리를 안겨준다.  
 

▲[사진=게임빌 제공]

‘겜프야 2020’은 타이틀 화면을 비롯해 로비, 전광판 및 펜스 이미지 등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꿨다. 

달라진 분위기에 맞춰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실속있는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는 ‘산타 레이첼의 캐럴’ 은 이달 2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에서는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캐럴 음반’으로 교환하고, 캐럴 음반을 재화로 활용해 ‘레전드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코어 큐브’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다음 업데이트 전까지 ‘알파벳 드랍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RvR 및 던전 클리어 시 ‘Merry Xmas’, ‘Happy new year’ 등 크리스마스와 신년 메시지를 담은 알파벳이 드랍되며, 획득한 알파벳은 이벤트 교환소를 통해 ‘엘릭서’, ‘성장의 주문서’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출시 9년 차인 글로벌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도 겨울 분위기로 단장을 마치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펼친다.

내년 1월12일까지 ‘산타 눈사람 만들기’와 ‘크리스마스 단어 완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들을 통해 획득한 ‘눈뭉치’로 ‘산타 눈사람’을 만들면 ‘만능 마스터 조각’을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만능 마스터 조각’으로는 강력한 능력을 갖춘 신규 마스터, ‘귀족 산타 헤임달’과 ‘게르드’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강력한 보스 물고기인 ‘산타 셀레네’도 등장해 짜릿한 낚시경험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빌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유저 친화적 이벤트를 전개해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카페 및 게임 접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 청주~울란바토르 주 4회 운항…몽골 하계 노선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하계 시즌을 맞아 청주국제공항과 몽골 울란바토르를 연결하는 국제 노선을 주 4회 운항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주–울란바토르 노선은 1차로 4월 24일부터 5월 10일까지, 2차로 6월 24일부터 9월 1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운항된다. 항공사는 계절적 수요와 시장 여건을 고려해 탄력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운항 일정

2

에어프레미아, 미주 노선 ‘행운의 좌석’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설 연휴를 맞아 미주 노선 탑승객을 대상으로 ‘행운의 좌석’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장거리 노선 수요가 집중되는 연휴 기간에 맞춰 고객 체험 요소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4일부터 20일까지 인천발 미국 4개 노선(LA·뉴욕·샌프란시스코·호놀룰루) 탑승객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3

에어아시아엑스, 바레인 허브로 중동·유럽 공략…6월 런던 노선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아시아엑스(AirAsia X)가 아시아를 넘어 글로벌 중장거리 노선 확대에 본격 착수했다. 바레인을 전략적 거점으로 삼아 아시아·중동·유럽·호주를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에어아시아엑스는 지난 11일 바레인 현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바레인을 글로벌 전략 허브로 지정,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공식 발표했다고 12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