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4 16:26: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에서 세계 선수권 캐나다 스키크로스팀의 무드가 담긴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을 27일 출시했다.

프랑스어로 ‘활강’을 의미하는 데상트는 동계 스포츠 스키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1978년부터 최대 45년간 동계 스포츠 강국의 여러 국가대표 스키팀을 후원해오고 있다.  

 

▲데상트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 출시[사진=데상트]

 

특히 올해에는 세계 선수권 캐나다 스키팀 파트너십을 활용해 첫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겨울 스포츠에 강한 브랜드 노하우를 담아 가을, 겨울철 외부 활동에 필수적인 보온성 뿐만 아니라 팀 스포츠 무드를 살린 고유의 와펜 디테일을 활용해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이번 캐나다 플리스 시리즈는 다양한 소재와 두께로 겨울 레저부터 일상생활까지 여러 환경과 활동에 적합한 미들 레이어로써, 대표적인 스타일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본딩 플리스는 겉감의 플리스 소재와 안감에 기모를 본딩 시킨 데상트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녹아져 있다. 얇은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보온력과 우수한 스트레치성이 적용돼 활동 시 레이어드하여 착용할 수 있는 간절기 제품이다.

셰르파 플리스는 기존 플리스 보온성 기능에 충실하며, 플리스와 우븐 소재를 결합하여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서블 플리스도 함께 구성됐다.

시리즈 중 가장 보온력이 우수한 슈퍼 플리스는 외부 빛을 흡수해 체온으로 전달하는 축열 방식의 데상트 자체 개발 안감 소재인 ‘히트 나비’를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셰르파 플리스와 패딩을 결합하여 안감부터 겉감까지 완벽한 보온력으로 구성되었다. 메인 플리스 제품 이외에도 기본 스웻셔츠부터 다운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이 함께 출시됐다.

데상트 관계자는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은 데상트가 보유한 겨울 스포츠 의류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긴 제품으로 따뜻함은 물론 팀 스무츠 무드로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며 “겨울철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하고 싶은 플리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증권, 디지털 WM자산 10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자사의 디지털 자산관리(WM, Wealth Management) 서비스 자산 규모가 10조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2022년 말 3조4000억원 수준이던 디지털 WM 자산이 불과 3년 만에 약 3배 성장한 수치다. 회사 측은 이번 성장은 디지털 마케팅 전담조직 신설 이후, 디지털 채널 중심의 고객 접점을 확대

2

자생한방병원, “추나요법 건보 적용 이후 이용 안정세 유지”…SCI급 국제학술지 게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자생한방병원이 건강보험 적용 이후 추나요법의 이용 추이를 분석한 결과, 3년간 안정적인 이용 수준이 유지된 것으로 나타났다.자생한방병원 척추관절연구소(소장 하인혁)는 부산대학교 한의학전문대학원 신병철 교수 연구팀과 공동으로 진행한 ‘건강보험 급여 적용 이후 근골격계 질환에 대한 추나요법 이용 실태’ 연구 논문이 국제학술지 ‘영국의학

3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뵈르뵈르’ 창업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버터 아이스크림 브랜드 뵈르뵈르(BEURRE BEURRE) 가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겨울 시즌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디저트 시장 속의 확실한 성공창업 모델'을 주제로 진행되며,뵈르뵈르의 실질적인 운영 데이터와 수익 구조, 그리고 소형 평수 창업모델 ‘BEURRE BEU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