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0-04 16:26: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에서 세계 선수권 캐나다 스키크로스팀의 무드가 담긴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을 27일 출시했다.

프랑스어로 ‘활강’을 의미하는 데상트는 동계 스포츠 스키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로서 1978년부터 최대 45년간 동계 스포츠 강국의 여러 국가대표 스키팀을 후원해오고 있다.  

 

▲데상트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 출시[사진=데상트]

 

특히 올해에는 세계 선수권 캐나다 스키팀 파트너십을 활용해 첫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을 선보였다.


겨울 스포츠에 강한 브랜드 노하우를 담아 가을, 겨울철 외부 활동에 필수적인 보온성 뿐만 아니라 팀 스포츠 무드를 살린 고유의 와펜 디테일을 활용해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이번 캐나다 플리스 시리즈는 다양한 소재와 두께로 겨울 레저부터 일상생활까지 여러 환경과 활동에 적합한 미들 레이어로써, 대표적인 스타일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본딩 플리스는 겉감의 플리스 소재와 안감에 기모를 본딩 시킨 데상트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녹아져 있다. 얇은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보온력과 우수한 스트레치성이 적용돼 활동 시 레이어드하여 착용할 수 있는 간절기 제품이다.

셰르파 플리스는 기존 플리스 보온성 기능에 충실하며, 플리스와 우븐 소재를 결합하여 두 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한 리버서블 플리스도 함께 구성됐다.

시리즈 중 가장 보온력이 우수한 슈퍼 플리스는 외부 빛을 흡수해 체온으로 전달하는 축열 방식의 데상트 자체 개발 안감 소재인 ‘히트 나비’를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셰르파 플리스와 패딩을 결합하여 안감부터 겉감까지 완벽한 보온력으로 구성되었다. 메인 플리스 제품 이외에도 기본 스웻셔츠부터 다운 베스트 등 다양한 스타일이 함께 출시됐다.

데상트 관계자는 “캐나다 플리스 컬렉션은 데상트가 보유한 겨울 스포츠 의류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긴 제품으로 따뜻함은 물론 팀 스무츠 무드로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며 “겨울철 언제 어디서든 함께 하고 싶은 플리스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1월 14일까지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 1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최근 문신사법 시행으로 반영구 화장과 피부·미용 시술의 제도적 환경이 변화하면서, 미용 산업 전반의 직무 범위가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이에 따라 단일 기술 중심의 자격보다 헤어·피부·네일·메이크업 전 영역을 아우르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미용업계 취·창업을 위한 핵심 자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

2

지평주조, 막걸리 수출 15개국으로 확대…해외 매출 540%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평주조가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수출 성과를 가시화하고 있다. 지평주조는 올해 막걸리 수출국을 기존 7개국에서 15개국으로 확대했으며, 이에 따라 해외 매출액이 전년 대비 약 54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해외 유통 환경에 맞춘 제품 전략과 신규 국가 유통망 확보에 집중한 결과로 풀이된다. 지평주조는 미국

3

컴투스홀딩스, 동명아동복지센터 후원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연말을 맞아 동명아동복지센터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센터 내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 의료 서비스에 사용된다. 정기 건강검진을 비롯해 치과 치료, 시력 교정 등 적기에 이루어져야 하는 의료 지원을 통해 아동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동명아동복지센터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