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스킨, 올리브영 ‘올영픽’ 통해 데이즈데이즈 콜라보 굿즈 선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16:27: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8월 올리브영의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은 ‘차원이 다른 쿨링’을 콘셉트로, 고온다습한 여름철 위생 관리에 민감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여름을 맞아 ‘디어스킨 에어쿨링’ 생리대를 시즌오프 초특가로 제공한다. 8월 한 달 동안 '디어스킨 에어쿨링'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2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 [사진=깨끗한나라]

 

지난 4월 말 출시된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특유의 순한 사용감과 더불어, 더운 여름 생리 기간의 불쾌함을 덜어주는 쿨링 입문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깨끗한나라가 처음 도입한 ‘쿨코어시스템’이 적용돼, 자사 제품 대비 2배 얇아진 씬코어로 더 가볍고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하고, 흡수체에서 시작된 시원한 감각이 피부 안쪽까지 부드럽게 전달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키링 굿즈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키링은 데이즈데이즈의 시그니처 패턴인 ‘팔메라(Palmera)’에서 영감을 받아, 야자수와 노을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디어스킨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되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이번 콜라보는 일상 속 위생관리는 물론, 여성 고객의 정서적 만족까지 고려한 여름 시즌 한정 기획”이라며 “다가올 가을 시즌까지 데이즈데이즈와의 협업 굿즈를 지속 출시해 팬층과의 감성적 연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