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어스킨, 올리브영 ‘올영픽’ 통해 데이즈데이즈 콜라보 굿즈 선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16:27: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의 페미닌 케어 브랜드 디어스킨이 8월 올리브영의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올영픽 프로모션은 ‘차원이 다른 쿨링’을 콘셉트로, 고온다습한 여름철 위생 관리에 민감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여름을 맞아 ‘디어스킨 에어쿨링’ 생리대를 시즌오프 초특가로 제공한다. 8월 한 달 동안 '디어스킨 에어쿨링'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25%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 [사진=깨끗한나라]

 

지난 4월 말 출시된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특유의 순한 사용감과 더불어, 더운 여름 생리 기간의 불쾌함을 덜어주는 쿨링 입문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깨끗한나라가 처음 도입한 ‘쿨코어시스템’이 적용돼, 자사 제품 대비 2배 얇아진 씬코어로 더 가볍고 편안한 밀착감을 선사하고, 흡수체에서 시작된 시원한 감각이 피부 안쪽까지 부드럽게 전달된다.

 

행사 기간 동안 스윔&리조트웨어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키링 굿즈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키링은 데이즈데이즈의 시그니처 패턴인 ‘팔메라(Palmera)’에서 영감을 받아, 야자수와 노을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디어스킨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되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이번 콜라보는 일상 속 위생관리는 물론, 여성 고객의 정서적 만족까지 고려한 여름 시즌 한정 기획”이라며 “다가올 가을 시즌까지 데이즈데이즈와의 협업 굿즈를 지속 출시해 팬층과의 감성적 연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