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코리아 '기적의검', 유저 감사제·설맞이 이벤트 실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10 16:34:0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유저 감사제와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기적의검’은 단순한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세로형 MMORPG로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높은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유저 감사제는 정식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 사진=4399코리아 제공


먼저 11일과 12일 양일간 저녁 8시 20분부터 15분 동안 12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에게 1000만 귀속 다이아를 나눠 세뱃돈 봉투에 담아 선물한다.

또한 오는 24일까지 일정 조건을 만족하고, 연간 리포트를 확인하는 모든 유저에게 고급 보석과 희귀 재료, 스킨을 비롯해 텀블러 및 폰고리, 디퓨저 등 한정 굿즈 세트까지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감사제 선물함’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 동안 6300다이아 상품을 1회 이상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드래곤 피규어를 제공한다.

또한 3월 8일까지 보스 처치, 던전 통과 등 이벤트 콘텐츠를 완료하면 한정 펫 ‘돼랑이’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오는 17일까지 신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400연 뽑기를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새해의 종 이벤트 및 떡볶이, 비빔밥 등을 제작해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실시한다.

이밖에도 설 연휴를 맞아 신규 탈것인 ‘폭염드래곤’과 코스튬, 무기 스킨, 펫, 날개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