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10주년 기념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 시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9 16:35:2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 기념 글로벌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19일 시작했다.

 

‘검은사막’은 2014년 12월 17일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 10주년을 맞았다. 10주년을 기념해 전 세계 모험가를 대상으로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모험가는 게임에 접속일에 따라 ▲꿈을 부르는 향로 ▲발크스의 조언(+190) ▲[이벤트] 희미한 어둠 포식의 기원 ▲의상 선택 상자(총 4종) 등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 21일 차 접속 보상으로 ▲J의 우직한 망치도 획득할 수 있다.

 

▲ <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는 12월 14일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수원 메쎄’에서 한국 및 글로벌 모험가들 500여 명과 함께 연말 행사 ‘검은사막 페스타 : 10년의 모험’을 진행했다. 향후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칼페온 연회’에서 ‘검은사막’에 처음 등장하는 총 캐릭터 ‘데드아이’와 시즌 서버 개편 소식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

 

업데이트 콘텐츠와 더불어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10주년 보상을 지급했다. 크론석 10,000개를 전체 모험가에게 지급하고, ▲무기 교환권 3종 ▲보조무기 교환권 ▲마르니의 연료 500개 ▲발크스의 조언(+200, +250) ▲10주년 기념 칭호 [친구]를 선물로 제공했다. 이 외에도 ▲J의 우직한 망치도 지급했으며, 군왕 무기 전용 망치 ▲태초의 망치와 카라자드 액세서리 전용 망치 ▲고대의 망치는 18일 쿠폰 형태로 지급했다.

 

‘검은사막’에 존재하는 말 중 가장 특별한 능력을 지닌 ‘꿈결 환상마’도 모든 모험가들에게 선물로 제공한다. 모험가는 12월 24일 점검 이후 ‘꿈결 환상마 선택 상자‘를 개봉해 원하는 ‘꿈결 환상마‘ 1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12월 24일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클래스 ‘데드아이’의 개발자 코멘터리 영상과 ‘데드아이’에 얽힌 이야기를 코믹스 형태로 공개했다. ‘데드아이‘는 검은사막에 처음 선보이는 총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모험가들이 오래도록 기다려온 클래스다. 12월 24일 전 세계 모험가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