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스페셜 미니 앨범 개인 포스터

이동훈 / 기사승인 : 2025-02-25 16:35:22
  • -
  • +
  • 인쇄
글로벌 팬 설렘 유발하는 독보적 감성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트레저가 스페셜 미니 앨범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멤버별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YG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SNS에 'TREASURE - SPECIAL MINI ALBUM [PLEASURE] Visual Photo' 10종을 연달아 게재했다. 한층 성숙해진 트레저의 비주얼과 앨범명에 걸맞은 포근한 분위기가 가득 느껴지는 이미지다.


열 멤버는 니트, 셔츠, 청재킷 등 일상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캐주얼한 의상들을 매치한 착장으로 내추럴한 매력을 뿜어냈다. 여기에 어우러진 이들의 깊은 눈빛은 감성적 무드를 배가하며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트레저는 오는 3월 7일 오후 6시 스페셜 미니 앨범 [PLEASURE]으로 컴백한다. 약 1년 8개월 만의 신보 발매인 만큼 팬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보답하고, 새로운 추억을 완성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특별한 프로모션이 예고됐다.


타이틀곡은 'YELLOW'다. 경쾌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후렴구 멜로디, 사랑의 색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솔직 담백한 노랫말로 풀어냈다. 아사히·최현석·요시·하루토가 작사에, 아사히가 작곡에 참여해 이들만의 독보적 감성을 감상할 수 있을 전망이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3월 28·29·30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SPECIAL MOMENT] 팬 콘서트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후 이들은 북미 4개 도시(뉴욕, 워싱턴 DC, 오클랜드, 로스앤젤레스)와 일본 4개 도시(효고, 아이치, 후쿠오카, 사이타마)까지 총 9개 도시, 17회차 공연에 나선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특대형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 제독 연대기 추가 및 신규 투자 시즌 개막 등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제독 연대기 ‘라이너스 라쳇전’이 추가됐다. 해당 연대기 주인공은 천재 제독 ‘라이너스 라쳇’으로, 15세기 북유럽의 바다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과학과 지식을 바탕으로 바다의 위

2

웹드라마 ‘더 청주’, 지역의 숨결을 담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충북 청주의 문화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전통주 청주(淸酒)의 역사를 다시 빚어낸 웹드라마 4부작 '더 청주'가 드디어 공개를 앞두고 있다.이번 작품은 충북과학기술혁신원의 제작지원을 받아 완성되었으며, 인기 아이돌 그룹 브브걸의 유나, 독일 출신 방송인 플로리안, 방송인 김종석 등이 출연해 주목을 받고 있다. 더 청주는

3

셀트리온, 유럽서 ‘스테키마·코이볼마’ 오토인젝터 추가…우스테키누맙 30조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셀트리온이 유럽에서 스텔라라(성분명 우스테키누맙) 바이오시밀러 ‘스테키마(STEQEYMA)’와 ‘코이볼마(QOYVOLMA)’의 오토인젝터(AI) 제형 추가 승인을 확보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셀트리온은 18일 유럽의약품청 (EMA) 산하 약물사용자문위원회(CHMP)가 두 제품의 변경허가 신청에 대해 ‘승인 권고’ 의견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