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와우순살’ 치킨 5종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8 16:38: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맘스터치는 순살치킨 신제품 ‘와우순살’ 5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제품 와우순살은 ‘칠리콘와우순살’, ‘골든갈릭와우순살’, ‘특제간장와우순살’, ‘후라이드와우순살’, ‘핫치즈와우순살’ 총 5종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 [사진=신세계푸드]

‘칠리콘와우순살’은 담백한 가슴살에 어울리는 매콤치즈 시즈닝으로 매콤짭짤한 맛을 내고 후라잉콘으로 고소함을 더해 기존 치킨에서 경험할 수 없는 마성의 맛을 만들어냈다. ‘골든갈릭와우순살’은 바삭한 마늘 후레이크와 크리미한 갈릭마요소스를 가득 올려 마늘의 풍미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특제간장와우순살’은 아메리칸 차이니즈 대표 메뉴인 ‘제너럴 쏘 치킨’을 한국식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야채 풍미의 특제 간장소스와 라이스칩, 김을 더해 ‘치밥(치킨+밥)’ 콘셉트의 짭쪼름한 간장치킨으로 완성됐다.

 

신제품 와우순살은 1~2인용 레귤러 사이즈와 케이준양념감자, 치킨무가 포함된 2~3인용 맥스 사이즈 2가지로 판매된다. 28일부터 전국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는 코미디언 김원훈과 함께한 신제품 ‘칠리콘와우순살’ 광고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시그니처 닭다리살 순살치킨인 ‘빅싸이순살’ 시리즈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취향과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100% 국내산 닭가슴살 치킨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웃도어 본질에 스타일을 더하다…네파 2025 F/W 시즌 룩북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네파가 12일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5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 네파는 ‘樂 on the Hills’를 테마로 거칠고 광활한 자연에서 본격적인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 속 자연과 근교의 가벼운 트레킹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는 기존 아웃도

2

참좋은여행,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참좋은여행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노동부가 2018년부터 매년 일자리 창출과 일자리 질 개선을 선도적으로 실천한 100개 기업을 선정해 격려하는 제도다. 참좋은여행은 이번 평가에서 고용 확대 노력 청년·여성 친화적 고용 환경 안정적

3

CJ프레시웨이,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협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는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손잡고 상품 기획, 레시피 개발, 비즈니스 컨설팅 등 외식업자의 사업 성공을 돕는 비즈니스 솔루션 역량을 홍보한다고 12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메티즌과 함께 셰프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추진한다. 자체 외식 식자재 브랜드 ‘프레시원’의 주요 상품을 활용한 셰프 레시피를 협업 개발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