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슨, 복합 문화 공간 용산역에 팝업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3 16:38: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14일 서울 용산역 3층 대합실에 장기 팝업 매장을 열고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전국 철도역 상업시설·광고매체를 운영하는 코레일유통과의 협력으로 마련됐다.

 

용산역은 아이파크몰·CGV 등 유통·문화·F&B가 결합된 복합 문화 공간으로, 최근 젊은 세대의 유입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상권으로 주목받고 있다.

 

▲ [사진=벤슨]

최근 아이파크몰 3층 ‘도파민스테이션’ 리뉴얼을 계기로 MZ세대 유입이 크게 증가했다. ‘파이브가이즈’ 등과 같이 젊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F&B 브랜드들과 더불어 같은 층에서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픈을 맞이해 16일까지 싱글컵 증정 이벤트를 한다. 모든 아이스크림을 더블컵 이상으로 구매하면 ‘레몬크림 쿠키’ 싱글컵 하나를 더 준다.

 

벤슨은 오프라인 매장 확장과 더불어 온라인 채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최근 SSG닷컴·마켓컬리·배달의민족 입점에 이어 지난 8일부터 쿠팡에도 공식 입점했다.

 

쿠팡에선 ▲저지밀크&말돈솔트 ▲말차 ▲뉴욕치즈케이크 등 총 3가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입점을 기념해 21일까지 쿠팡 와우회원(유료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미니컵은 30%, 파인트는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철도 이용 고객 덕에 수도권은 물론 지방 고객까지 아우를 수 있어 인지도를 빠르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유통 채널 입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벤슨만의 고품질 아이스크림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신규 오픈하는 ▲용산역 매장을 비롯해 ▲압구정 ‘벤슨 크리머리 서울’ ▲서울역 ▲청량리역 ▲갤러리아명품관 ▲스타필드 수원 ▲그랑서울 ▲마포점 등 총 8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도 인기 맛 2종을 판매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철도공단, 인덕원~동탄 철도건설현장 ‘항타기 전도사고 조사결과’ 발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인덕원∼동탄 복선전철 10공구 건설현장에서 발생한 항타기 전도사고와 관련해, 민간전문가 조사단(위원장 박종일 교수, 이하 조사단)의 사고조사 결과와 재발 방지대책을 13일 발표했다.인덕원∼동탄 복선전철 10공구 건설현장의 공사기간은 지난 2023년 12월부터 2028년 11월까지이며 디엘건설(주)이 시공사이다. ㈜동명

2

"백내장 수술의 새 시대 연다" 아라케어 ‘LAL·LAL+’ 국내 첫 공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안과 전문 유통기업 ‘아라케어(ARACARE, 대표 서덕영)’가 백내장 수술 후에도 환자 맞춤형 시력 조정이 가능한 혁신 기술을 국내에 선보였다.아라케어는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드리움에서 열린 기자간담회를 통해 미국 RxSight사의 ‘LAL(Light Adjustable Lens)’ 및 ‘LAL+’ 인공수정체를 공식 론칭하며

3

[지스타 2025] 장현국 넥써쓰 대표 "플랫폼 고도화와 양질 게임 확보 주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써쓰는 플랫폼 고도화와 더 나은 게임 확보를 위해 노력하며, 더 나은 토크노믹스를 적용한 게임과 콘텐츠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장현국 넥써쓰 대표는 13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넥슨 퇴사 후 블록체인과 게임 결합에 대한 신념을 바탕으로 30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