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2026 새학기대전’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9 16:44:5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봄 신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필요한 상품을 한데 모은 ‘2026 새학기대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학습 효율을 높여주는 디지털 기기부터 공부방 분위기를 완성하는 가구와 홈데코, 생필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 로지텍, 듀오백, 오늘의집 레이어(layer), 세이투셰 등 주요 브랜드가 참여했다.

 

▲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은 유아부터 대학생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고려해 기획전을 ▲신학기가구 ▲디지털 ▲데스크테리어 ▲키즈룸 등 4개 테마관으로 나눴다. 고객은 각 테마관에서 필요 상품을 보다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신학기가구’관에서는 책상과 의자, 책장·서랍장, 침대·매트리스 등 공부방 조성에 필요한 대표 가구를 선보인다. ‘디지털’관에는 모니터, 노트북·PC, 키보드·마우스, 태블릿·웨어러블, 헤드셋·이어폰 등 새학기 필수 디지털 기기를 한데 모았다. 삼성전자, LG전자, 주연테크, 로지텍, 레토, 엑토 등 브랜드의 제품을 가격대별로 비교해볼 수 있다.

 

책상 위 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고 싶은 학생을 위한 ‘데스크테리어’관에서는 정리 용품과 감성 소품을 제안한다. 유아동 자녀를 둔 부모를 위해서는 유아동 매트, 교구, 이불, 등원 준비물 등을 모은 ‘키즈룸’관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새학기 준비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한 할인 행사도 마련했다. ‘오늘의 원데이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기준으로 엄선된 15개 인기 상품을 24시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듀오백 스퀘어 의자, 삼성전자 LED 모니터, 엑토 커브드 무소음 키보드, 베베누보 낮잠이불 등이 대표 상품이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설레는 마음으로 새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꼭 필요한 상품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오늘의집과 함께 즐겁고 스마트한 새학기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