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L 인터파크투어, 반려견 동반 태국 패키지 '펫투어'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16:45:0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인터파크투어가 반려견과 함께 태국 방콕 및 파타야로 떠나는 '펫투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3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펫투어’는 반려견 동반 해외여행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전문 업체 및 현지 동물 병원과 연계해 예방접종, 검역, 출국 서류까지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픽업 서비스부터 공항 샌딩까지 반려견의 컨디션을 고려한 맞춤형 교통 서비스를 제공한다. 

 

▲ <사진=놀유니버스>

 

펫투어에 최적화된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스노클링, 패들 보트 체험 등 반려견과 함께하는 해양스포츠부터 반려견 맞춤 스파 및 견주를 위한 태국 전통 마사지까지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반려견 전용 실내 운동장 및 그루밍룸을 운영하거나 반려견 친화 정책을 펼치고 있는 독채 펫빌라 등을 숙소로 제공한다. 

 

한정협 놀유니버스 SIT(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이번 펫투어는 단순한 여행 상품이 아니라 반려견과 견주가 안전하고 즐겁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한 맞춤형 서비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테마여행을 지속 발굴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