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인재교육지원협회, 경기대학교와 업무협약 체결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4 16:45:51
  • -
  • +
  • 인쇄
▲사진=글로벌인재교육지원협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인재교육지원협회와 경기대학교는 24일 외국인 유학생의 원활한 생활 정착을 위한 교육 및 생활 적응 지원사업에 대한 업무협약을 경기대학교 국제교육원에서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글로벌인재교육지원협회 이재무 협회장과 경기대학교 진창현 국제교육원장의 배석하에 진행됐다.

글로벌인재교육지원협회는 국내의 다문화 가정 학생들 및 외국인 유학생 등 교육 지원 취약계층에 대한 지원 사업과 프로그램을 개발, 시행을 위해 설립된 서울시 산하의 비영리 단체이며, 경기대학교는 경기도를 대표하는 지속 성장 대학으로, 글로벌 역량을 갖춘 융·복합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외국인 유학생의 안정적인 정착지원 방안 연구 및 지원 사업 개발을 시작으로 국제 교류 교류프로그램 개발 등 글로벌 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양측 관계자는 “업무 협약을 통해 경기도를 대표하는 경기대학교를 중심으로 한 성공적인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사업을 통해 외국인 유학생의 지역 정착 및 나아가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진에어, 단독 노선 ‘이시가키지마·미야코지마’ 프로모션 실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단독으로 운항하고 있는 이시가키지마와 미야코지마(시모지시마) 노선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11월 19일부터 내년 3월 28일 사이에 운항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게 운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은 예약 단계에서 프로모션 코드

2

웅진씽크빅,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헬로키티 에디션 출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와 손잡고 심리 에세이 베스트셀러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의 헬로키티 에디션을 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2020년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헬로키티의 따뜻한 존재감을 입혀 재탄생한 특별판이다

3

남양유업, 남양몰서 온가족 위한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16일까지 자사몰 ‘남양몰’에서 대표 발효유·단백질 음료 등을 최대 74% 할인하는 ‘온 가족 헬스케어 원큐 원정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양몰 멤버십 서비스 ‘S클럽’ 회원 대상으로 하며, 가족들의 건강 식사·간식으로 좋은 발효유, 단백질 음료, 식물성 음료 등 품목으로 구성했다. 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