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글로벌 고객 대상 ‘교촌1991스쿨’ 운영 확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5 16:46:0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글로벌 고객 대상 ‘교촌1991스쿨’을 연이어 진행하고 K-치킨을 통한 한식 세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교촌은 지난 5월, 한국식 치킨 문화에 관심 높은 유럽 및 미주권 관광객 30여 명을 초청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6월에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K-문화를 선호하는 필리핀 인플루언서 10여 명을 대상으로 ‘교촌1991스쿨’을 운영하며 참여 대상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한 ‘교촌1991스쿨’은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교촌 교육 및 R&D센터 ‘정구관’에서 교촌의 역사와 글로벌 사업 비전을 소개하며 시작됐다. 이후 참가자들은 두 번의 튀김 과정과 조각마다 세 번 이상 소스를 바르는 교촌만의 조리 방식을 실습하며, 정직과 정성을 고수하는 교촌만의 차별화된 제조 과정을 직접 체험했다.

 

교촌의 전통 양조장 ‘발효공방1991’에서 생산된 ‘은하수 막걸리’와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의 맥주를 치킨과 함께 즐기는 자리도 마련됐다. 전통주와 치킨의 조합은 기존 치맥과는 또 다른 신선한 매력으로 참가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교촌1991스쿨’은 각국의 고객들이 교촌의 철학과 한국식 치킨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교촌1991스쿨’을 통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K-치킨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더욱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굿 이브닝' 저녁 시간 음료 3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저녁 시간대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굿 이브닝’ 프로그램의 시범 운영을 12월 31일까지 이어가며 연말 모임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 22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굿 이브닝 프로그램은 18시 이후 케이크 혹은 샌드위치를 제조음료와 함께 구매 시 제조 음료를 30% 할인해 제공하는 것으로, 저녁 시

2

진에어, 어린이재활병원서 재능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서 재능 기부 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재능 기부는 진에어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지니’ 소속 객실승무원들이 연말을 맞아 이웃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넥슨어린이재활병원과의 인연은 올해로 3년째로, 이번에는 에어부산과 에

3

SKT, 성탄절·연말연시 통신 품질 특별 관리 체계 가동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성탄절 전후와 연말연시 기간 통신 트래픽 증가에 대비해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돌입했다고 22일 밝혔다. SK텔레콤은 통신 트래픽이 크게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번화가 및 주요 행사 장소 1100여곳을 선정, 지역별로 별도의 소통 대책을 마련해 통신 품질 관리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SK텔레콤은 성탄절 시즌(12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